[홋카이도 여행기]02화 니조시장과 해산물덮밥 카이센동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anazuou입니다.
홋카이도 삿포로에 도착하고
가장 먼저 간 곳은 수산물 시장으로 유명한
니조시장이라는 곳입니다.

[홋카이도 여행기]02화 니조시장과 해산물덮밥 카이센동



크기변환_IMG_3863.JPG

니조시장은 해산물과 멜론으로
유명한 시장입니다.

크기변환_IMG_3862.JPG

해산물 중에서도 게와 성게가 유명해서
새벽에 많은 사람들이
게와 성게를 사간다고 합니다.

크기변환_IMG_3871.JPG

그리고 니조시장에는
카이센동이라는 해산물덮밥이 유명합니다.

그 중에서 오히소라는 식당이
한국인들 사이에서 유명한 곳입니다.

크기변환_IMG_3870.JPG

식당 앞에는 카이센동 실물모형이 있어서
이걸로 메뉴를 파악하시면 됩니다.

크기변환_IMG_3874.JPG

카이센동은 해산물만큼 종류가
아주 많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대게와 성게가 있는
카이센동을 주문한다고 합니다.

크기변환_IMG_3875.JPG

저는 대게와 연어알이 들어간
카이센동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크기변환_IMG_3877.JPG

같이 간 일행은 게와 성게알이 있는
카이센동을 주문했습니다.

크기변환_IMG_3878.JPG

딱 봐도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성게알을 처음 먹어봤었는데
달면서 입에 녹는게 아이스크림 같더군요.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크랩 그라탕
게 등딱지에 그라탕을 한 음식인데
정말 고소하면서 맛있었습니다.

홋카이도는 유제품도 유명하기 때문에
버터, 치즈, 우유가 들어간 음식은
무조건 먹어보기시 바랍니다.

크기변환_IMG_3882.JPG

삿포로에서의 첫 식사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여행을 하는 목적 중에 하나는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기 때문에
저는 어딜 가든 가리지 않고
이것저것 다 먹어봅니다.

나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것도
맛있는 음식이기 때문에
여행과 음식은 떼어 놓을 수 없는
실과 바늘 같은 존재라고 생각합니다.

Sort:  

먹음직스럽네요ㅋㅋ 잘 보고 가요!ㅋㅋ

네~ 생각보다 비리지 않고 맛있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뉴비인데 응원합니다..
https://steemit.com/kr/@yellowrain/5kyij-sevenday-bnw-challenge-7-yellowrain
저의 흑백챌린지에 님을 추천합니다..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거 해보고 싶었는데 저한테도 기회가 오네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423.30
ETH 3383.1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