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러브흠 travel 3rd story] 3대가 함께하는 행복한 여행 ♥, in CEBU

in #kr-travel7 years ago

ㅎㅎ 마리바고 좋은데 ....ㅎㅎ 신행을 갔다왔죠 저곳으로 너무너무 좋았던 기억입니다. 꼭 또 갈거에요^^ 아이가 좀 크거든..... 가족끼리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Sort:  

크~~ 골방님도 마리바고에 가셨군요.. (로보님과 골방님이 부부맞으시죠?아니가염? 실수하는건 아닌지..)
저도아이가 6살 될때까지는 여행의 참맛을 못느낀거 같아요. 어디가도 정신없어서..
저도 다음에 또가려구요 !!!! 마리바고는 다시가도 좋을거 같아요..
조식도 맛났는데.
조식때먹었던 빵맛이 아른아른 하네요. ㅎㅎ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골방님 ^^

로보와 부부이죠..... 제가 스팀에 끌어드렸습니다... 용돈도 제대로 못주니.. 봇팅이라도 해서 까까라도 사먹으라고...... 저도 마리바고의 추억이 강해서 또 가고 싶습니다. 전 그 앞에 조그만 객실도 좋았어요.. 물놀이를 너무 좋아하는 부부라... 스노쿨링만 엄청나게하고 저녘에 마사지로 마무리하고.. 한량처럼 바다에 누워서 맥주한잔하고 그랬던 기억이...새록새록.....

저는 두 분이 부부이신줄 모르고 있다가 오늘 골방님 아이 사진에 로보님 아이가 있어서 깜놀했답니다...ㅎㅎ

앗 ㅎㅎㅎ 모르게 활동할걸 그랬나요 ㅋㅋㅋ 부부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83.66
ETH 2646.0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