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도] 공항만 초호화스러운 뭄바이..ㅋㅋ (feat. 뭄바이에서 있었던 일들)

in #kr-travel6 years ago

아이쿠 무임승차가 얼마나 많길래... 서지도 않은 기차에서 우러러~ ㅎㅎ
혀가 녹아내리다니... 더운 곳이라 엄청 짠가보군요!!
혀 무사하죠? ㅋㅋㅋㅋㅋ
깨끗한 뭄바이 맞나요? ㄷㄷㄷ 물에 쓰레기는 왜 이렇게 많은건가요?
공항은...ㅎㅎ 금으로 치장을 했나요? 색깔이 화려하네요^^

Sort:  

인도에서는 뭐 일상이나 다름 없지요 ㅎㅎㅎ 안하면 이상해보이는 ㅎㅎㅎ
진짜 엄청 짭니다. 처음에는 빵을 왜 이리 많이 주나 싶었는데... ㅋㅋㅋ 엄청 짠 감자로 인해 혀를 보호하라는? 그런 느낌의 빵이었어요...

뭄바이는 사람들 하는 것은 다른 도시보다 깨끗한데 쓰레기를 그냥 그곳에 버리나봅니다ㅠㅠㅠ
공항은 진짜 인도의 느낌이 나지 않는 공항이었어요. 두바이랑 어울리는 그런 곳이더라고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25.87
ETH 3563.07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