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Bucketlist 1] The Wave

in #kr-travel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 입니다.


Screen Shot 2017-09-11 at 6.54.13 PM.png
from the gallery at www.thewave.info


'영원히 수정/삭제할 수 없는 블록체인에 내 버킷리스트를 하나씩 올리고 나중에 꼭 이루어서 후기를 올려야 겠다' 생각만 하고 있었습니다.
마침 @snow-ariline 님의 [이벤트] 800 팔로워 이벤트! / 죽기 전에 가보고 싶은 여행지를 올려라!를 보고 이 기회에 시작을 해야겠다 싶었습니다.


그 첫번째는 The Wave 입니다.

Address: 745 East U.S. 89, Kanab, UT 84741
Elevation: 5,225′ 0″
Hours: Open today · 8AM–4:30PM
Latitude: 36° 59′ 45.84″ N
Longitude: 112° 0′ 21.9″ W
Age of rock: Jurassic
Website: https://www.thewave.info/index.html

The Wave 는 유타 주와 애리조나 주의 경계에 있는 Coyote Buttes North Area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설명이 필요없이 아래 사진을 Shift + click 하시면 갤러리에 있는 멋진 사진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Screen Shot 2017-09-11 at 5.20.08 PM.png


제 버킷리스트에 1위로 올라간 이유는 물론 그 신비한 자연의 모습이기 때문이지만, 다른 이유는 돈과 시간이 있다고 해서 마음대로 갈 수 있는 곳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하루에 오직 20 명만 퍼밋을 받아 들어갈 수 있습니다.
10명은 온라인으로 매달 추첨을 하고, 10명은 현장에서 매일 아침 추첨을 합니다.

How to obtain a permit
https://www.thewave.info/CoyoteButtesNorthCode/Permits.html

Coyote Buttes North Lottery Application
https://www.blm.gov/az/paria/lotteryapply.cfm?areaid=2

겨울 시즌인 12월에서 2월이 25% 의 당첨 확률로 가장 높다고 하니 정말 쉽게 갈 수 없는 곳 같습니다.

Coyote Buttes South Area 는 상대적으로 경쟁이 심하지 않아 캘린다에서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면 된다고 하는데요.
Coyote Butts South Area permits availablity calendar
https://www.blm.gov/az/paria/hikingcalendar.cfm?areaid=1

저는 아이들을 핑계로 7년 후부터 로또에 도전해보려 합니다.
2024년에 The Wave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지금은 2017년입니다.

Sort:  

오 진짜 멋지네요!! 진짜 여기도 이런로또가 하나 또 있네요
어디든 로또는 정말 대박입니다! ㅋ

그렇네요 ㅎㅎ 로또는 항상 좋은 거네요^^

저런곳이 있는줄도 모르는 저는 아... 저사진이 포토샾이 아니였구나.. 하고 갑니다.. ㅎㅎ 멋찌네요

포토샾으로 했다면 정말 대단한 예술가이지 않을까요? ㅎㅎ

기상천외라는 말이 어울리는 곳이네요. ^^

네, 아마 화성에 간 기분이 아닐까 싶어요^^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ㅎ 멋지네요

네, @jaywon 님도 소원하시는 일이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우와~너무 멋지네요^^ 마음데로 갈수 없어 더끌리는 곳이네요~2024년 후기 기대되네요~

금지된 장난 같은 거죠 ㅎㅎ 더 하고 싶은 ㅎㅎ

와~ 정말 멋진곳이네요! 저런 환상적인 풍경을 마음대로 볼 수 없다니 아쉽긴 하지만... 보호하는 일또한 멋진일이네요!
7년후 후기 기대하겠습니다...ㅎㅎㅎ

네, 기필코 7년 뒤에 후기 올리겠습니다.

꼭 ~ 올려주세요^^ 저도 기다릴께요^^ ㅎㅎ

완죤 멋진계획에 응원하면서 보팅
할께요.^^.
조은하루되셔요.

감사합니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허~ 아무나 못들어가는건 보호를 위해서 인건가요? 역시 뭔가 다르네요~!!

네, 주라기 시대의 암석들이기 때문에 보호해야 한다고 하네요

자연의 신비로움에 감탄합니다~
달팽이님 덕분에 멋진 광경 구경 잘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정말 자연의 위대함은 저희가 감히 상상도 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해요~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저 광경 많이 봤던 곳입니다.
놋북 배경화면에서도 보고 ㅎㅎ 어디선가 영상으로도 접한 곳이네요.
추첨을 받아야 갈 수 있는 곳인지 몰랐습니다.
자연보호 차원에서 그런거겠죠?
다시 봐도 멋있네요.
7년 뒤지만 꼭! 다녀오시기를 응원합니다!! ㅎㅎ
후기를 꼭 볼 수 있기를!!

네, 주라기 시대의 암석이라 보호하기 위해서라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346.78
ETH 2637.9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