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라오스에선 무얼 먹을까 : 루앙프라방으로 with @travelwalker

in #kr-travel6 years ago

엊그제 라오스 가신 것 같은데 언제 또 이렇게 오시고... 정말 스티밋과 현실세계를 함께 생활하니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저도 라오스 가서 직접 먹어봐야겠습니다. 어쩌면 같은 루트로 같은 음식점을 방문할지도 모르죠. ^^

Sort:  

하늘님 가신다면 강추입니다. ㅎㅎ 제가 맛지도를 직접 그려서 드리겠습니다 ^^

손수 그려주신다고욥??? 어멋~ +.+
스캔해서 PDF로 만들고 코팅해서 들고 다녀야겠는걸요? ㅎㅎㅎ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가게 되면 말씀드릴께요. ㅎㅎㅎ 너무 나중에 가게 되면 제가 말씀드려도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하늘님이 필요하시다면 그려서 코팅해서 퀵서비스로 보내드려야죠 ^^

ㅎㅎㅎ 그 때가 언제가 될지 진짜 아무도 몰라서요. 그려서 주시는 것도 고마운데 제가 식사라도 대접하면서 받아야지요. ㅎㅎㅎㅎㅎㅎ

식사 대접을 받을만한 훌륭한 내용은 절대 못되겠습니다만, 뭘 좀 먹으면서 이야기나누는 것은 매우 찬성합니다 ㅎㅎㅎ

접수하였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8.59
ETH 3270.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