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차여행이야기] 일본편 - 5 큐슈 아소보이

in #kr-travel6 years ago

ㅋㅋㅋ 쿠마몬은 너무 유명해서 알고 있었는데 쿠로는 처음 들어보네요. 큐슈 지방을 후쿠오카 1박 2일로 짧게 다녀온지라 그 지방 생각보다 잘 몰라요. 그래서 이번에 취소한 티켓이 바로 큐슈지방 다녀오는 티켓이었고요. ㅎㅎㅎ

나중에 가게 되면 테마열차 꼭 타봐야겠네요. ㅎㅎㅎ

Sort:  

한 번 타보세요! 묘한 매력이 있어요 ㅋ

흑흑... 자꾸 이런 말 해서 좀 그렇지만... 지난 번 4월 중순의 큐슈지방 휴가만 갔었어도.. 아마 타봤을지도 모릅니다. ㅠㅠ

ㅠ 또 기회가 있겠죠.
저는 예정보다 조금 늦지만 11월에 큐슈에 갑니다.
온천도 하고 기차도 타고 ㅎ

😞😞😞

11월의 큐슈를 제 몫까지 정말 열심히 즐기다가 오세요. 기차도 타고요. ㅠㅠ
(아, 따라가고 싶어욥)

주소를 주시지요! ㅋ제가 대마도 무료 승선권도 한 장 드릴까요? ㅋㅋ
부산에서 1박 대마도 1박 후 서울
꽤나 괜찮은 루트이지 않습니까? ㅋㅋ

헐............ 저의 흔들리는 눈동자... ㅠㅠ
소름... 저에 대해서 너무 잘 파악하고 있어욥.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819.41
ETH 2522.7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