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차여행이야기] 일본편 - 1 유후인노모리

in #kr-travel6 years ago

예전에 북큐스레일패스 알아봤었는데 말이죠. 저는 솔직히 자세히는 모르지만 대충 접해봤을 때도 일본의 철도는 정말 ㅎㄷㄷㄷ 하지요. 이 글 보니깐 일본 가고 싶네요. 혹시 @sinner264님은 언제든지 일본같이 가까운 나라를 여행 갈 수 있는 분이신가요? 예를 들어 주말 하루 끼고 평일 3일 이렇게요. ^^

Sort:  

주로 출장을 가죠..? 여행이 일인걸요 ㅋ

여행이 일이셨구나~ 오호호호~~ 살짝은 부러우면서도 여행이 일이되면 고충이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살짝 또 위로를 드리고 싶고 참 사람 마음이 복잡미묘합니다. ^^;

하루종일 걸어야 해서 오히려 더 싫어요 ㅋㅋㅋㅋㅋㅋ 뭐가 되도 일은 일입니다 ㅋㅋㅋ

아무리 좋아해도... 그게 일이 되면 일은 일이지요. 정말 그런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 말도 있는 것 같아요. 정말 좋아하면 일로 하지 말고 취미로 하라는 말. ^^;; 저도 주로 많이 걷는 편인데... 또 일로 걸으면 많이 지치죠. 체력관리에 힘써주세요~ 그래야지 블로그에서 제가 @sinner264님의 글을 많이 볼 수 있으니깐요~ ^^

이미 귀찮아지고 있긴 하지만, 부흥 이벤트를 하면서 내가 글을 안 쓰면 안 되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쓰고 있습니다 ㅠ_ㅠ
얼른 다음편 올려주세요

지난 번에 잘못된 내용 올리고나서는... 이제 2주에 한편씩 올릴까봐요.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정보성 글은 왜 이리 귀찮은지.... ㅠㅠ 댓글은 수십 수백개 잘 달면서 말이죠. ㅠㅠㅠ

정말 귀찮아요 ㅋㅋㅋㅋㅋ 스팀 채굴 쉬운게 아니에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그냥 생각나면 조금씩 조금씩 쓰다가... 완성되면 포스팅 올리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907.89
ETH 3379.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