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혼자하는 해외여행은 처음이라 3 - 비둘기만 기억나는 오스칸논과 먹기만 했던 오스시장. (혼여행은 노잼이다 ..^^)

in #kr-travel6 years ago

일본은 불법주정차 하는 경우가 거의 없나보네요^^ 도로가 완전 깨끗합니다.
붕어빵안에 녹색 양념은 뭐에용??ㅋㅋ

Sort:  

녹차크림입니다 ! ㅋㅋㅋ 저는 면허가 없어서 그런 부분은 전혀 생각도 안해본 부분인데 예리하시네여!!

그냥 사진으로 봐선 도로가 굉장히 깨끗해보이고 쓰레기하나 없어보여요^^ 날씨도 굉장히 맑아보입니다^^ 혼자여행하실때 위험하거나 힘든부분은 없나요??

힘든 부분은 딱히 없었어요! ㅋㅋ 위험한 건 아닌데! 밤 9시가 넘어가니 거리에 사람들이 거의 없더라고요. 위협적이거나 그러진 않았는데 그냥 사람이 없어서 그런게 좀 무서웠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58.74
ETH 3273.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