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신혼여행의 추억 : 괌(Guam)

in #kr-travel7 years ago

안녕하세요. ferozah 입니다.

<추억과 낭만, 그리고 최고의 가성비 괌 신혼여행>

오늘은 2013년 9월에 4박 5일간 갔었던 괌 신혼여행 후기 입니다~!

image.png

결혼 준비를 하면서 신혼여행을 어디로 가야할지에 대해 아내와 여러 후보지들을 놓고 비교중이었습니다.

하와이, 발리, 코사무이, 보라카이 등등

후보지 중 하와이가 가장 마음에 들었으나, 가격이 상대적으로 좀 비싸서 망설이고 있을 때!

마침 제주항공에서 괌 취항 기념 특가 항공권을 판매하였고, 저희는 하와이 대신, 냉큼 괌으로 신혼여행지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괌 니코 호텔(Nikko Hotel)

괌에서의 숙박은 일본 계열의 니코 호텔이었습니다. 투몬 비치의 가장 안쪽에 위치해 있었는데요. 카페에서의 구석 자리가 주는 그런 안락함과 편안함이 매력이었습니다^^

image.png

Hotel Nikko Guam은 마치 새가 날개를 펼친 듯 우아하고 아름다운 외관을 자랑하는 호텔 니코 괌은 총 492개의 오션프론트 객실로 에메랄드 빛 투몬 비치와 건 비치의 바다 경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괌 니코 호텔 소개 中>


호텔 프런트에는 때마침 한국인 직원분이 계셔서 체크인/체크아웃과 여러가지 세세한 도움들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호텔 룸도 아주 깔끔하고 심플했습니다.
니코 호텔에 소속된 건 비치(Gun beach) 에서 스노쿨링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DSC05609.JPG

괌_7.png



Gun 비치에서의 아름다운 저녁 노을 입니다! 사실 이 사진을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도 있어서, 여행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 중에서도 인생 사진급이네요^^


  • 쇼핑
    호텔 앞에서 기다리면 트롤리라는 순환 버스를 탈 수 있습니다. 괌 투몬 비치를 관광할 때 필수적인 교통 수단 입니다^^ 늘 타고 다녔습니당.

image.png

쇼핑은 GPO(괌 프리이엄 아울렛)와 마이크로네시아몰에서 간단하게 시나본 커피를 마시며, 구경만 했습니다^^

괌_2.png

  • 관광
    대부분의 시간은 호텔 주변과 투몬 비치 근처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괌_3.png

<투몬 비치 야경>

중간에 하루 정도 현지 여행사를 통해 남부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원래 10-20명 정도 모집해서 움직인다고 하는데 저희 투어하는 날에 아무도 예약을 안해서 현지 가이드와 저희 부부 셋이서 오붓(?)하게 남부투어를 할 수 있었습니다~^^

코스는 대략, 말그대로 섬 남부를 간단하게 둘러보는 코스였습니다. 다른 인원이 없어서 마음 편히 투어를 할 수 있었습니다.

괌 정부청사 & 아델럽 포인트 -> 아산베이 전망대(WAR IN PACIFIC) -> 태평양 전쟁 기념 역사 공원 -> 아갓 요트장 -> 세티베이 전망대 ->피쉬아이해중전망대> 우타막 베이 공원 & 마젤란 기념비 -> 솔레다드 요새 -> 메리조 부두 -> 카마렌 파크 & 메리조 종탑 -> 곰 바위 -> 이나라한 자연풀장 ->제프 파이렛 코브 -> 파고베이 전망대

괌_5.png

<아가냐 대성당>

괌_6.png

<곰바위와 세티베이 전망대>


벌써 5년 가까이 지났네요. 시간이 너무 빠른 거 같습니다. 아내와 10주년 결혼 기념일 때 다시 가보려고 계획중에 있습니다. 오늘도 제 여행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스티잇 초보입니다~~자주 소통하고 지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앗 괌으로 신혼여행을 가셨엇군요 :) 좋은 시간 보내셨겠습니다. 최근에 가신 줄 알았는데 5년 전이야기군요 ㅋㅋㅋㅋ 요즘 한국이 너무 추워서 풍광이 좋고 따뜻한 곳으로 놀러가고싶어지네요 ㅠㅠ

vimva님 방문 감사드립니다~
벌써 결혼한지가 5년이나 됐네요~^^ 사진을 보니 그 시절이 새록새록 떠올라서 간단하게 여행기를 남겨보았습니다^^
요즘 같이 추운 날 정말 다시 가고 싶어지네요~!

어이쿠 너무 좋아보입니다. 트롤리도 넘 귀엽고ㅎㅎㅎ
사람들이 괌 괌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

zorba님~ 일본은 어떤가요^^ 여긴 너무 춥네요~
여자친구분과 언제 한 번 놀러가 보세요~ 괌 좋습니다^^

저희도 괌에 갔을때 남부를 돌면서 아가냐성당에 갔었는데.. 저희가 갔던 날은 성당문이 닫혀있어서 못들어갔었던 기억이 있네요..
성당 앞에서 사진만 찍다 왔는데~
대성당이 정말 멋지네요^^

앗 괌도 가시고 아가냐 성당도 가셨었군요!
저희는 운 좋게 아무도 없는 성당에 들어가서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저도 여행을 다니고싶은데 잘안돌아다녀봐서 모르겠네요 ㅎㅎ

ㅎㅎ 기회 되시면 한 번 가보세요^^

옷!!! 괌이라니!!!
저희 부부도 언젠가. 괌으로 휴양을 떠나야겠습니다 :)
물론 그때 쯤이면 아이도 함께겠죠???
행복한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2
BTC 60972.25
ETH 2632.9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