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만] 당신만 알고 가자!! 무스카트의 올드타운과 오페라 그리고 중동에서 만나는 신기한 과일!!

in #kr-travel6 years ago

대항해시대할때 많이 왔다갔다했던 도시인데 이름만 듣다가 이렇게 실제로보니 느낌이 확 다르네요 ^^ 이슬람 문화권이 확실히 매력이 넘치는 것 같아요 ㅋ

Sort:  

앗 대항해시대 하시는 유저를 보니 방갑네요. 무스카트라면.... 벨벳 하셨나요??? 무스카트 향료랑 벨벳 아니면 갈일이 별로 없던 도시라 ㅇㅅㅇ...

모험하면서 많이 들렸어요 ㅋㅋ

고고학과 생물을 하면 가게되던 곳이었죠....ㅎㅎ

무스카트.. 그립네요.
패키지로 할 때는 참 만만한 동네였는데..
온라인으로 하면서 일단 눈치보고 다녀야하던.. ㅜㅠ

동아시아 열리기 전까지는 눈치 엄청 보던 데였죠. 해적도 많았고요. 유해든 엔피시 해적이든...

앗 대항해시대 정말 재밌는 게임이죠 ㅎㅎㅎ 저처럼 여행 좋아하는 친구들은 무조건 했을 게임 !! ㅎㅎ
이슬람권이 사람들도 정말 친절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18.20
ETH 3498.1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