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도] 바라나시(Varanasi) : 성스러운 갠지스 강의 이면과 인도 음식들!

in #kr-travel6 years ago

깨끗한 나라를 가더라도 인디안타운에 가면.. 역시나 더럽듯이.. 인도는 더하겠지요..
워터푸룻은 정말 처음 보네요. 물맛이라니.. 코코넛워터랑은 또 다를맛 경험해보고 싶습니다.

아.. 그리고, 르바미술관도
당신은 나보다 부유할 수 있으나, 자유로울 수 없다

는 정말 강한 이미지로 제 머릿속에 있었는데.. rbaggo 라는 닉넴이 낯설어 @holic7님한테 모르는 분이라 했네요.. ㅋㅋ

오늘 홀릭님이 빙고당첨금을 양보하셨습니다.
항상 멋진 여행하세요~

Sort:  

인도는 장난 아닙니다 ㅎㅎㅎ 쓰레기 산에 길거리 곳곳에 있죠 ㅎㅎㅎ
워터푸르트는 인도에만 있는 신기한 과일로 가시면 꼭 드셔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꼭 필리핀에서만 먹을 수 있는 발롯과 같지요 ㅎㅎㅎ

코코넛 워터는 나름 특이한 코코넛의 맛과 향이 있다면, 이것은 거의 없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
빙고 당첨금 감사합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