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겨울 해변은 .. 말씀대로 저기 지평선에서 해적선 깃발 달고 나타나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 잭 스패로우 선장의 블랙 펄이 나타날 것만 같네요

저도 호키티카 해변을 보자마자 그런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해적선이 나타날꺼 같은... ㅎㅎ

마지막 사진 감탄이 나옵니다
직장 때려치우고 여행이나 가고싶네요 ㅋ

푸른 강의 색이 마음을 흔드네요 ㅎㅎ 떠나고 싶어요 ~ ㅎㅎ

사진이 정말 멋지네요
스팀잇이 한가지 아쉬운게, 사진을 클릭해서 좀더 확대된 상태로 보고싶은데 그게 안된다는겁니다!!! 호키티카 꼭 기억해둘께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두요 다른 블로그나 sns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인데 없어서 너무 아쉽습니다ㅠㅠ

오늘부터 busy.org 쪽에서 활동하려고 하는데 여기에는 그 기능이있네요!!! 덕분에 큰 이미지들 시원시원하게 잘봤습니다!

오호 글쓸때 말고는 스팀잇 본 웹사이트를 이용하는데 ㅎㅎ 좋은정보 갑사합니다~

뉴질랜드 사진을 보고있으면 영화의 한장면을 보고있는것 같아요.
너무 아름다운 자연..

저두요 ㅠㅠ 이런 자연과 함께산다는게 정말 축복받은 나라인것 같아요 뉴질랜드에 그런면이 부럽긴하네요 ㅎㅎ

석양도 이쁘고 더할나위없이 좋네요 보기만해도 ...

감사합니다 그 동안은 동쪽에있어서 해지는 모습을 못 담았었는데 정말 멋진 석양을 보았습니다 ㅎㅎ

물색깔 너무 예뻐요. 외국으로 떠나고 싶네요 ㅠㅠㅋ

맞죠? 빠져드는 물 색깔입니다 ㅠㅠ

사진 진짜 잘 찍으신거 같아요.
역시 뉴질랜드 답게 키위레일~전 뉴질랜드 가서 키위새 보고 진심 키위인줄 알았어요~
전 북섬만 여행하고 왔는데 아쉬워요~
기회가 된다면 남성 여행할때 꼭 다녀와보고 싶네요.

과찬입니다 ㅎㅎ 저도 사진 더 잘찍어 보고 싶네요 ㅎㅎ 남섬이 북섬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어서 꼭 가보시길 바래요 저는 뉴질랜드에 있으면서 ㅠㅠ 키위새를 못보고 왔다는 .... 그래서 다시 가볼려고요 ㅋㅋㅋ

카메라와 렌즈가 무엇인지 물어보고 싶어지는 사진들입니다.
실력이 대단하시네요 ^^

ㅎㅎ 소니 알파6000을 씁니다 정말 실력은 눈꼽만큼도 없습니다 하핫..ㅠㅠ 감사합니다~

가벼운 것이 짱이지요 ^^~

역시 대자연은 남섬입니다! 좋은 사진 감사드려요!

저도 그말에 동의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