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여행지] 북섬 블루스프링(blue spring)산책길

in #kr-travel7 years ago (edited)


아..포스팅하다가 글이 날라간적은 첨이네요 ㅜㅜ멘붕


안녕하세요 dreamy acorn 입니다 

그동안 뉴질랜드 포스팅을 거의 다 해버려서 ㅋㅋ 제가 워킹하면서 데이오프때 갔었던곳 중 한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북섬에 위치한 블루 스프링 입니다 작은 하천이라고 보면되구요 물색깔이 블루블루해서 붙여진 이름 이겠죠? ㅎㅎㅎ

원웨이 코스로 3키로가 넘었던걸로 기억합니다 ㅋㅋㅋㅋ 이날 너무 날이 더워서 갈 수있는 만큼만 갔다고 돌아오기로 했어요

물색깔이 블링블링 하네요  물 속으로 거대한 수초들이 펼쳐져있는데 수초마저 이쁘네요  (할머니집 주변 계곡에 수초는 징그럽던데...) 

물 색깔이 블루를 떠나서 신비로운 느낌마저 듭니다 


텔레토비 동산 같은 분위기 ㅋㅋㅋ 사실 뉴질랜드 북섬을 돌아다니면 그냥 곳곳이 텔레토비 동산 같습니다 ㅋㅋㅋㅋ 푸르른 느낌이 매우 강합니다 


 

신비로운 하천의 모습이 보이나요? ㅎㅎ 마음같아서 풍덩 띄어들고 싶네요ㅎㅎ 예전에는 가능했다고 합니다 물속에서 수영도 할 수있었다네요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그만큼  자연훼손을 우려했는지  지금은 수영금지 팻말이 붙어있었습니다.ㅠㅠㅠ


이 날 날씨가 무척 더워서 걷는데도 땀이 주르륵 ㅠㅠ  끝까지 못가고 반쯤 갔다가 돌아왔습니다.ㅋㅋㅋ


걷다보니 이런 계곡도 있고 정말 멋있네요 ㅋㅋㅋ 이런 자연의 모습이 곳곳에 있다는게 너무 좋아요 ㅠㅠ 뉴질랜드라는 나라 자체가 축복받은 듯... 평화로운 모습 풀뜯는 양, 소 계곡 동산 바다 호등등 ㅋㅋㅋㅋㅋ

아 오랜만에 뉴질랜드 포스팅해서 다시 그리워하게 되어버렸네요 ㅋㅋㅋㅋ

다시 현실로 돌아가야겠습니다  ㅋㅋㅋ 그럼이만~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반가워요~ 너무 멋진 뉴질랜드 사진 멋지네요!! 전 디로그 라고 하구요.
재미난 만들기나 디자인 포스팅 하고 있어요.
아마 여행기나 먹거리도 종종 하게될거 같아요 ^^;
팔로하고 소통하고 싶어요~!!

금손을 가지신 분이군요 ㅎㅎ반갑습니다 ~ 저도 팔로우할께요

포스팅은 다른 마크다운 에디터에 쓰시고 복붙하심이 ㅠㅠ

그래야겠어요 ㅠㅠㅠ 조심하면되겠지하면서 그동안 등한시 했는데 ... 큰일터졌네요 ㅋㅋ

와 .... 현실세계인지 아닌지 분간이 안갈 정도의 절경이네요 @@

ㅎㅎ 감사합니다 ~ 사진볼때마다 다시 돌아가고싶네요 ㅠㅠ

정말 동화에 나오는 숲처럼 신비스럽네요.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물 색깔도 그렇고 저런 풍경의 조화가 신비롭네요 인간의 손을 덜 탄 곳이라서 그런가봐요~

역시 뉴질랜드의 자연경관은 끝판왕이군요. 오늘도 눈 정화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ㅎㅎ

Dreamacorn, wsup my friend :) good seeing ya last night!

Hi Angrycrypto !!! me too i am glad to see u yesterday~ hope to see u again and i should see your blog

압.이웃시촌님 어제 너무 빙가웠습니다 이제 방문합니다 우리 스팀 포기하지말고 꾸준히 하자구요☆☆ 으샤으샤 가즈아입니다☆

하하 넵 ~ 같이 쭉 가즈아입니다 ㅎㅎ

아바타 배경 생각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텔레토비 동산이라니 빵터졌어요~ 초록 수초 사이로 보이는 파란물색 완전 매력적이에요~ 뉴질랜드 여행기 천천히 구경해볼게요~:)!

하핫 ㅎㅎ 제 머리가 아바타 수준이아니라... 딱 텔레토비동산수준인가봅니다 ㅎㅎ 여행기 구경해주신다니깐 너무 기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와 사진하나하나가 예술작품이네요...!
마지막에서 두번째에 있는 계곡사진은 정말 일품입니다!!

ㅎㅎ 제가한거라고는 셔터 눌린거 말곤 없습니다 ㅎㅎ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25.17
ETH 2619.7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