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 8화 - 3일차 여행코스 추천

in #kr-travel7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이제입니다.
요번에는 2박3일 중에 마지막 코스인 3일차 추천해드리려고 포스팅합니다.
원래 18시까지 놀다가 갈 계획이었는데..
일기예보가 바뀌는 바람에 13시20분까지만 놀다가 복귀하기로 계획도 수정하였답니다.
오후에는 폭우가 쏟아지면 어디 제대로 놀러다니지도 못할 것 같고 피곤만 할 것 같아서..
다시 집으로 향했습죠~ㅎㅎ

부산근대역사박물관

3일차 첫 일정으로는 부산근대역사박물관에 방문하는 것이었어요.
일제강점기 때 세워진 동양척식주식회사 부산지점의 건물로,
현재는 해방이후 부산근대역사를 전시하는 용도로 리모델링하여 사용되고 있지요~ㅎㅎ
운요호사건 이후 강화도조약 등 일제강점기까지 부산의 역사를 담고 있답니다.
박물관 내부도 촬영할까 했는데(촬영해도 될 법싶었지만...)
그래도 박물관 내부 촬영은 대개 금지돼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삼갔습니다..
아쉬운 대로 외관만... ^^;;

부산트릭아이미술관

다음으로는 부산트릭아이미술관으로 향했는데요!
아.. 너무 싱거운가요 ㅎㅎㅎ
부산트릭아이미술관이 건물 9층에 있어서 올라가는 길에 엘리베이터를 촬영한 모습입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부산 트릭아이미술관에 어떤 작품들이 전시돼 있는지 자세히 살펴볼게요..
이렇게만 스포해서 죄송합니다 ㅠㅠ

부산트릭아이미술관은 이름답게 착시현상을 이용하여 재미있는 작품을 전시하고
관람자가 사진촬영도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연인은 물론 가족이 함께 가시면 더더욱 좋고! 혼자가면 반드시 민망한(?) 곳이랍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

국제시장 꽃분이네

국제시장...!!!
바로 2014년 영화화돼 제작된 곳이기도 하지요.
꽃분이네는 특히 영화 국제시장에도 등장했던 가게인데요..
여기는 제가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었습니다.
국제시장은 정말 꽃분이네만 들렀다가 나오는 곳이었습니다...ㅋㅋㅋ
실제로는 엄청 큰데 제가 정작 구경한 범위는 정말 티끌만도 못하달까요.

부산 자갈치시장

국제시장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거리에는 자갈치시장이 있습니다.
서울의 노량진 수산시장과 비슷하다고 하면 될까요?
노량진 근처에는 '바다'가 없지만 부산의 자갈치시장 바로 앞에는 '부산항'이 있다는 차이도 있고요!
아무래도 바다가 있는 도시인 부산의 자갈치시장이 좀 더 최고일 듯싶기도 합니다.
ㅠㅠ 수산물에는 그닥 관심이 없지만 들러봐야 할 것 같아서 가본 곳입니다.

다시 부산역으로...

이렇게 3일차의 일정은 조금 아쉽(?)게 끝이 났습니다.
1일차와 2일차 여행이 알찼기 때문에 다소 싱거운 일정이었어도
그렇게 아쉽지는 않았어요.
이미 힐링은 할 만큼 다 했기 때문이지요 ㅎㅎㅎ
다음 포스팅에서는 해운대 영화의거리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연재를 너무 게을리 했더니 포스팅이 외면을 받는 거 같아요 ㅠ
최대한 매일매일 포스팅하겠노라고 다짐하지만 마음이 쉽사리 따라주지 않네요..
그래도 최대한 노력을 해보겠습니다!!!

Sort:  

i can't understand your post because i can't read chines languages
but your pictures are amazing
Amazing post @digest have a happy journey here
i just upvoted your post and following you. you can follow
me at @zeeshankhan .i hope you will follow me back

Hello! I am a resident of Korea.
My travel destination is Busan.
I am planning to write in English about Pusan travel.
Thank you for reading it although it is written in Hangul.
I used to use a translator because I lacked a little English ability. I ask you to excuse me. Thank you.

nice pics...... you can follow me @anandhh

THX!!! OK!

꽃분이네 진짜 한번 가보고싶었는데 ㅠㅠ 부러워요

그러게요~ 저도 한번 궁금해서 가보았는데 막상 촬영하려니 민망;;ㅋㅋ
나중에 꼭 다녀와보셔요 ^^

한번씩 영화에서나 sns에서 봤던 장소네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한번 다녀오기 힘들고 미디어에서나 나올 법한 곳을 다녀오고 나니 뭔가 뿌듯하네요~ 감사합니다

부산에 가셔서 자갈치시장에서 회를 안드시다니 ..ㅠㅠ
부산은 먹방찍으러 가는 곳입니다!!!!!!! ㅋㅋㅋㅋ

하하핫.. 제가 회를 별로 좋아하지 않다 보니 ㅠㅠ 그냥 횟집 구경만 하고 왔네여 ㅎㅎ

저건 내가 아는 꽃분이네가 아니야...ㅠ_ㅠ

친구들이랑 부산 놀러가서 자갈치 시장에서 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278.56
ETH 3504.01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