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 2화 - 1일차 코스 계획

in #kr-travel7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이제입니다.
사실 제가 나홀로 여행하는 적은 처음이어서
여러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해봤지만
여행이라는 것이 딱히 정해진 게 없다 보니
딱히 어떤 방식으로 여행하느냐고 물어보기도 그렇고요...

그래도 저에게는 상당한 지출로 여행하는 거니까...
조금은 계획성 있게 가야 돌발지출비용을 줄일 수 있지 않을까 하여..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난생 처음 여행하는 한반도 밑자락 여행이어서 그런지 긴장이 됩니다.
또한, 공부할 때마다 교수님께서 혼자 여행하는 것은 나 자신을 객관화하는 것이기 때문에 좋다고 하셔서
혼자서 나의 주둔지를 떠난다는 게 무섭지만 용기를 내어 다녀오려 합니다!!!
모두들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1일차

해운대구에서 묵으려고 해요.
오후에 도착하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해운대 내에서 둘러볼 곳을 찾고 있답니다.
많은 후보지를 올렸지만 실제 여행을 이쪽으로 할지는 모르겠습니다.ㅎㅎ
여행 중이나 여행 후에 코스 쫘악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아쿠아리움

부산 아쿠아리움에서는 상어투명보트를 타고 체험할 수 있다고 하네요~
입장료는 정가가 29,000원으로 많이 비싸지만 ㅠㅠ 현장에서 할인되고 있고
온라인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포스팅만 올려놓고 빨리 구매하러 가봐야겠습니다.

해운대 동백섬 & 해운대 유람선

여행가는 날은 비가 안 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ㅜㅜ
대체로 요번 장마는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T자형으로만 호우가 내린다고 하니..
부산은 더워서 별 영향이 없을 것 같긴 하지만요..ㅎㅎ

아무래도 한반도 끝자락 남해바다를 주욱~ 둘러볼 수도 있고
공원과 함께 있어서 뷰가 좋을 것 같습니다.
머무는 곳에서도 그다지 멀지 않은 곳이기도 합니닷.ㅎㅎ

해운대 해수욕장

아마 제가 제일 가고 싶었던 곳은 해수욕장일 거 같네요 ㅎㅎ
야경이 정말 멋지다고 하여 초저녁이나 저녁 즈음에 방문하여 밤바다를 둘러보고 싶습니다.

로데오거리

부산 로데오거리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패션소품을 구경할 수 있는 시장이라고 하네요.
이쪽 즈음에 먹을 곳도 많이 있을지 모르겠습니다.ㅎㅎ

2일차와 3일차도 같이 올리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이미지가 좀 들어가는 바람에 트래픽을 줄이려고
분산하여 올립니다.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Sort:  

잘보고 갑니다~먹거리 관련 포스팅도 기대중입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어떤 방식으로 써야할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구상해서 최대한 맛있는 포스트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100$이상 보상을 자주 받으시는 고수분들은 뉴비를 위해 kr-newbie를 아껴주세요!, 이 글 쓰신 작가분을 위한 댓글은 아니에요! 아니 어쩌면 뉴비시니까 위하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104.17%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6.05 / 2개 / 합계 : 12.09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100$ 이상이나 받으려면 도대체 얼마나 해야할까요?? ㅠㅠ 아직 저에게 해당되는 말은 아니어서 슬프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10$ 이상이라도 받기 위해 노력해보려구요. 감사합니다.

오 여름휴가용으로 참고

감사합니다 ^^

혼자만의 여행 응원합니디ㅡ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00.67
ETH 3506.1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