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통영 맛집 동피랑쭈굴
안녕하세요??
@dayul 입니다!!
여행중 2끼를 먹었는데요!
그중 조금 더 만족했던곳이예요!
상호 : 동피랑쭈굴
주소 : 경상남도 통영시 통영해안로 363-1
주차장이 없어서 몇바퀴 돌았었어요!!
저희는 쭈굴세트로 시켰어요!!
해물전 + 쭈꾸미무침 + 생선구이 + 쭈꾸미굴볶음 + 모듬튀김 + 미역국 + 식사선택!!!
굴비빔밥, 멍게비빔밥, 물회ㅡ이렇게 4개 주문!!
일반세트랑 쭈굴세트랑 차이는. .
쭈꾸미굴볶음이 제일 큰거같네요!
쭈꾸미굴볶음, 모듬튀김, 쭈꾸미무침이 더 나오는듯!
사람은 많았지만 대기없이 먹을 수 있었구요!!
다른곳들중 저렴한곳도 있는데 여기가 더 메인이 많이 나오는 기분이라 여기로 갔었어요!!
인스타에 올리면 음료수를 주길래!
음료수도 잘먹고왔네요ㅋ
시킨 음식들이 하나하나 다맛났었네요!!
후후후!!!
이날도 맛있는 식사 성공했답니다!! +-+/
그리곤 이쁜 복층펜션으로 이동!!!
거기서또 신나게 놀았어유!!
호호!!! 이쁜펜션도 포스팅할게요오!
그럼 오늘은 요기까지!!+-+♥
통영! 음식들이 다 맛깔스러워 보이네요!! 쫄깃쫄깃할거 같고 ㅎㅎ
다음에 이쁜복층펜션도 궁금합니다^^
다율님 4월 마지막날도 즐겁게 5월에는 더욱더 행복한일만 가득하세요^^
정말 맛있게 보입니다. 좋은 하루 되십시요
요즘 통영에는 관광객들이 엄청 많아져서... ㅎㅎ
맛집도 많아졌더라구요~^^
저희 외할머니댁이 통영이라 예전에 통영으로 이름바뀌기 전
'충무' 일때 부터 오고가고했는데..ㅎㅎㅎ
'오미사꿀빵'은 꼭 드시구요~^^
동피랑에는 '쌍욕카페?' 유명하더라구요^^
그리고 통영에 계신동안
'이순신공원' 도 가보시고
'해저터널'도 가보시고~
'남망산조각공원'도 가보시고 ,
'충렬사' , '미륵산 케이블카' 도 다녀오셔요~^^
업봇 팔로 하고갑니다
쭈꾸미굴볶음 참 맛있어보이네요.
통영은 한번도 못 가봤는데..
통영 여행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저번에통영가려다멀어서포기했는데갔어야했나봐요ㅜㅜ 비쥬얼에녹네요ㅎ행복한하루되세요^^
통영 거제도 이쪽은 너무 가보고 싶은데 쉽게 못갔어요 !!
맛집도 많군요 !!
이쁜 펜션도 기대할게요 다율님 ^^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통영이네요~
통영 한번 가보고 싶네요
요즘 남쪽 지역을 무지 가고 싶어졌어요
맛있게 잘드셨나요?ㅎㅎ 굴이 땡기는 저녁이네요~ 메뉴도 참 잘만드는거 같아요 쭈굴이라니 ㅎㅎㅎ
동피랑마을 가셨나보네요.
그런데 이쁜 마을 벽화그림 사진들이 안보이네요 ^^~
곧 푸실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