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제주도에서 낙타타기!!!

in #kr-travel6 years ago

안녕하세요??
@dayul 입니다!!!

이번에 제주도 갔을 때 생각보다 좋았던게 있었는데요!!

20180217_160315_HDR.jpg

바로 낙타트레킹입니다!!!
소셜에 할인쿠폰마나요!!!!!
미리 구매해서 가세요!!!!

20180217_160802_HDR.jpg

아빠랑 아기랑 타고!!
저는 혼자 탔답니다!!!!!

지난번에 우리 꼬맹이 말태우려다 너무 울어서,
환불했던 적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

왠걸ㅋㅋㅋㅋㅋ
넘나 잘탑니다!!!!!ㅋㅋㅋㅋㅋ

20180217_161353_HDR.jpg

낙타가 이쁘게 생겨서인지. .
거부감없이 잘 만지네용!!

한바퀴 돌고나면 사진을 인화해서 주시는데요!
액자포함 3만5천원이래유!

생각보다 잘 나와서 사버렸어요ㅋㅋㅋㅋㅋ

후훗!!
제주도가시는분들 여기 추천드려요!!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큔스파크리사이즈.gif 제주도에 낙타라니,흥미롭네요

넹넹ㅋㅋ. 잼써요!!

인화된 사진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남은하루도 가족과즐거운시간되세요!

낙타트레킹 하는곳도 있군요!!!ㅋ

낙타실제로보니 어마어마하게 크던데 !!!

그리고 진짜 현장에서 구매하면 훨씬 비싼거 같더라구요 !

그래서 저는 미리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쓰고 다녔답니다 ㅋ

네네!!! 그게 현명한겁니다ㅋㅋㅋㅋ

말만 보았지 제주에 낙타를 탈수있다니 엄청 신기하네요. 낙타도 말타는 느낌이랑 비슷하나요? ㅎㅎ 신기하네요 제주도 가면 저도 낙타 타보고 싶어요! 다율님 편안한 밤되세요^^

여기 생각보다 사진을 잘찍어서 다들 사가드라구요ㅋㅋㅋ 가족사진찍고와유ㅋ

우왕!!! 저 이번주에 제주도 가는데!!!!
재미있을것같아용!!!!!!

네네!! 인터넷ㅇㅣ 너무싸서 깜짝 놀랄듯이용ㅋㅋㅋ

헉!! 제주도에서 낙타라니!! 완전 신기하네요~~ 제주도여행가면 도전해봐야겠어요!!

넹ㅋㅋㅋ 메르스때만 조심하면 되겠쥬??? ㅋㅋ

오~~~제주도에 낙타트레킹이 있는거 첨 알았네요!

저도 인터넷보다가 있는거 보고 갔다왔어요오ㅋㅋ

저도 말타는데 옆에 간판만 봤어요. 다음번엔 낙타도 도전해 봐야게ㅛ네요 ㅎㅎ 다율님에게 문의해야겠네요 ㅎㅎㅎ

후훗. . 언제든 질문은 환영합니다아^-^/

담에 또 애들 데리고 가면 꼭 들려야겠네요!
제주도에 낙타가 있을줄이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넹넹ㅋㅋ 저희아이가 말은 무서워하는데, 낙타는 안무섭고 재미있대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528.94
ETH 2373.3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