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94 [방문후기] 그래서 나도 한번 가봤다. 선유기지, 향기파는 책방 PRESCENT.14

in #kr-travel6 years ago

오! 말로만 듣던 선유기지!! 나도 기회가 되면 가보고 싶당ㅎㅎ 책방도 아담한데 빼곡히 책이 있는모습이.. 왠지 옛날 시골집 다락방같은 느낌도 들고..!!! 갑자기 한국이 그리워지네 ㅎㅎ

Sort:  

나도 처음 가봤어 ㅋㅋ 한국 언제와? 오게되면 꼭 한번 들려 :)

올해 가을에 갈 것 같아ㅎㅎ 여유롭게 다녀오고 싶은데 몇일을 가더라도 돌아올때땐 늘 아쉬워 ㅠㅠ

그게 인생 아니겠나? ㅋㅋㅋ
헤어짐은 언제나 아쉬움을 남기지!

한용운 시인은 이렇게 말했어.

"우리는 만날 때에 떠날 것을 염려하는 것과 같이 떠날 때에 다시 만날 것을 믿습니다."

가을에 한국와서 돌아갈 땐, 다시 올 그날을 기약하며 아쉬움보단 다시 만날 설레임이 더 크길 바래 👋
(기간 좀 넉넉히 잡고 여유롭게 지내다 가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134.47
ETH 2417.1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