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만원 들고 남미여행] 볼리비아 우유니 2편 | 귀인(貴人)만이 물 찬 우유니 사막을 만날 수 있다.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IMG_2862.JPG

160만원 들고 남미여행

볼리비아 우유니 2편

와우 이게 얼마만에 찾아오는 스티밋입니까
반성합니다.. 요즘 정신이 1도 없어서 찾아오지 못했네요 흑흑
오늘부터 다시 마음잡고 남미 여행기 꾸준히 올려볼게요
(기다린사람 1도 없는거 알아요 흑흑 ㅋㅋ)

저번편에서는 데이투어를 했는데 오늘은 선셋투어 여행기 입니다.
우유니를 가는 분들은 대게 물 찬 우유니를 기대하며 가지만
건기때 가면 비가 내리지 않아 물 찬 우유니는 커녕 벌집 우유니만 봐야하고
우기때 가더라도 운이 아주 좋아야만 물 찬 우유니사막에서 재밌는 사진들을 찍을 수 있습니다.

나는 과연 귀인(貴人)일까? 물 찬 우유니를 만날 수 있을까?

<브리사 선셋투어 with 가이드 조니>


IMG_2654.JPG

이번엔 브리사에서 가이드 조니와 함께 선셋 투어를 했다!! (조니는 한국인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너무 많아서 예약하려면 이틀전부터 기다려야 함) 착하게 살았더니 선셋투어 전 날 비가 왔고 물 찬 우유니를 운좋게 만날 수 있었다. 조니의 투어를 한줄평 하자면 조니조니 하는 이유가 있다 사진을 진짜 잘찍는다. 그리고 한국인들끼리 투어 하는게 훠어어어어아얼 재밌었다 ㅋㅋ 말이 잘통하니까 일단 단합력 굿 ㅋㅋㅋㅋ

아 그리고 호다까에서는
그냥 아무 물찬 곳 데려다 놓고 사진찍어줬는데 브리사는 조니만 아는 곳에 데려다 줘서 사람이 얼마 없었다!! ㅋㅋㅋㅋ 개이득 ㅋㅋㅋㅋㅋ 이제부터 단체사진!!

IMG_2665.JPG

IMG_2687.JPG

IMG_2697.JPG

IMG_2681.JPG

물 찬 곳을 적절하게 찾아가니 반사도 잘비치고
반사된 모습을 잘 이용해서 함께 모양도 만들어 보았다. 꿀잼
사진 100장 넘는데 자제 하겠습니다 ㅠㅋ

이제 점점 해가 지기 시작하고 우리는 선셋을 감상하며
사진을 찍기 좋은 곳으로 이동했다.
내 설명과 표현력으로는 한계가 있어서 그냥 사진으로 대체한다.
(이제부터 나 찾으면 선착순 1명 500원ㅋㅋㅋㅋㅋ)

IMG_2767.JPG

IMG_2844.JPG

IMG_2759.JPG

IMG_2779.JPG

IMG_2796.JPG

해가 지면서 시시각각 변하는 우유니의 모습은 너무나 아름다웠습니다. 진짜 레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옆팀도 한국인팀이라 합작해서 사진 찍기 시작하여 진화론 사진도 찍고 KOREA UYUNI 글씨도 만들고

내 인생사진은 이 날 다 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너무나도 아름답고 경이로운 풍경속에서 멋진사진들을 많이 건졌다. 이 모든것이 핸드폰 사진이라는 스아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플 절받으세요 ㅋ

자랑하고 싶은 사진들이 이것들 말고도 100장 더 있는데..
작작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다음편은 선라이즈 투어거든요 키키키키키키
(선라이즈편 사실 별거 없음주의 )

데이투어, 선셋투어, 선라이즈투어 다 해봤지만
정말 선셋이 가장 최고의 시간이었어요
다시 가도 저 광경을 만날 수 있을까 확실 할 수 없을정도로
너무 운좋게도 아름다운 우유니를 만날 수 있게되어서 평생 감사하며 살겠습니다..

그럼 안뇽,,, ㅋㅋ(급 종결)

Sort:  

우와 대단하네요. 실행력 아이디어 모두 좋습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하하 감사해용!!! 저도 팔로우 합니당 자주 놀러갈게유 ㅎㅎ

와.... 사진 하나하나 예술이네요... 진짜.. 죽기전에 우유니 가보는게 제 꿈입니다ㅠㅠㅠㅠ

원더님 오랜만이에요 ㅠㅠ!! 요즘 스티밋에 잘안들어와서 ㅠㅠ 원더님 글 몰아 읽어야겠어요 ㅋㅋㅋ 그리고 3초 미래도 올렸어야 했는데., ㅋㅋㅋ 생각이 안나는 바람에 이번에는 패스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름답습니다.. 팔로하고 자주 올테니 여행글 종종 써주세용!^^

ㅎㅎ헤헤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어요!! 많이많이 소통해요~~!!

넵넵! 자주 놀러올께욤~^^

기대해도 좋다고 하셔서 언제 올라오나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확실히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ㅎㅎ SF9과 EXO의 안무가 생각나는 사진도 있네요 ㅋㅋㅋ

ㅠ 기다려주시다니 저 진짜 감동 잘 받는다구요 흐엉 ㅠ 안그래도 친구가 왠지 모르게 EXO가 생각난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유우니는 어떻게 찍어도 먹고 가는군요!!!
짱짱!!!

인정하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제가 귀인이기 때문에 가능한것 아니겠습니까 움하하하

너무 예뻐요~!!진짜 신기하다...거울에 비친 것처럼 정말 깨끗하네요ㅎㅎㅎ

역시! 우유니이군요!! ㅎㅎㅎ 더불어 완벽한 가이드까지 준비해가야 이런 사진을 찍을 수 있겠군요 :)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69.52
ETH 3430.4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