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보러 화담숲 다녀왔습니다 :)

in #kr-travel5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번에 화담숲을 다녀왔습니다. 단풍이 절정이라서 정말 예쁘더라구요~ 오랜만에 단풍구경 잘 하고 왔네요 ㅎㅎ

조금 아쉬운건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모노레일 타기가 힘들고.. 사랑구경 반, 단풍구경 반이라는 점 ㅠㅠ

사람들에 치이는게 싫어서 조금 빨리 걷다 보니 2시간 코스를 1시간 조금 넘는 시간으로 주파를 해버렸습니다.

올해는 이제 단풍구경은 거의 끝난 것 같고.. 서울이나 경기도 사시는 분은 내년에 한번 가보세요! 가깝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image.png

Sort:  

this is amazing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화담숲 꼭 가보고 싶던곳이었죠 ㅎ
단풍땜에 더 사람이 많았군요..
단풍 진짜 예쁘네요.

화담숲 저도 한번은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제일 아름다울 때 다녀오셨네요 ^'^

올가을은단풍구경을못하고보내네요ㅜ

와 보기 좋네요~

진짜 단풍이 그림 같네요.
몇가지 색깔인지...

단풍이 아름답게 물들었네요^^

색이 참 예쁘군요 ^^ 산 올라간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가물가물합니다 ~

와~ 단풍 색깔이 정말 다양하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