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센간엔' 일본느낌 가득한 정원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센간엔 (feat. 먹스팀)



주소 : 일본 〒892-0871 Kagoshima-ken, Kagoshima-shi, Yoshinochō, 9700−1

image.png




사쿠라지마 여행을 마치고 바로 센간엔으로 가기 위해 버스를 타러 갔지만... 그 버스가 없어졌다네요??!! 그래서 같이 헤메고 있는던 한국인이랑 택시를 타고 센간엔으로 갔습니다.



image.png

▲센간엔 입장권

입장권을 사고 당당하게 들어갑니다. 저 마크는 센간엔 정원을 지은 가문의 표시라나 뭐라나... 공부를 안하고 가서 잘 모르겠네요 😆



image.png

▲잠보모찌

입장하자마자 음식을 먹습니다. 센간엔에서 유명한 모찌에요. 간장맛 된장맛 2가지가 있고 호지차는 서비스 ! 맛은.. 음.. 짭짤달달한, 된장이들어간듯 짭짤한 흐물흐물부드러운 떡맛입니다! 자 이제 요기도 했겠다~ 다음 코스로 갈까요?



image.png

▲떡먹고 사먹은 아이스크림 (먹스팀아님)

떡먹고 정원 구경을 가려고 하는 순간! 눈앞에 보이는 블루실. 고구마 소주맛 아이스크림이 있길래 안먹어 볼 수 없었습니다. 자색고구마랑 고구마소주 2가지를 샀습니다. 고구마소주 아이스크림맛은요.. 진짜 고구마+소주(일본소주) 맛이 납니다. 그나저나 맛집 리뷰가 아닙니다. 센간엔 여행기입니다! 이제 정원 사진들 한번 보시죠~ 😋



image.png

▲센간엔 정원

아이스크림을 먹고 조금만 걸어가면 이런 멋지고 귀여운 곳이 나옵니다!



image.png

▲작은 호수와 잘 어우러진 정원

좋습니다~ 이상하게 나이가 먹을수록 자연이 좋아집니다.. 슬프네요.



image.png

▲특이한 모양의 다리

다리 모양이 단순하지만 특이하더라구요~ 별 다른 의미는 없습니다.



image.png

▲벚꽃 만개한 센간엔

센간엔은 벚꽃명소로도 유명합니다! 아쉽게도 시기가 조금 늦었는지.. 몇몇 나무는 이미 지고 있더라구요.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image.png

▲대나무숲도 있어요

어마어마한 대나무숲도 있습니다. 대나무숲을 들어갈 수 있는 길이 있는데요~ 저는 안갔어요.. 새벽 3시에 일어났더니 슬슬 피곤하기도 하고 ㅋㅋ 뭐 대나무겠지 하고 다른곳으로 이동했습니다.



image.png

▲요가하는 고양이 시리즈

센간엔을 둘러보다 보면 레스토랑과 기념품샵 등 가게들이 가끔 보이는데요~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화려한 유리공예, 비싼 기념품이 아니라 바로 요가하는 고양이 시리즈였습니다. 다만 살 수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DP용 같기도하고 그랬습니다.



image.png

▲센간엔에서 보는 사쿠라지마

마지막으로 나가기전에 사쿠라지마섬을 보고 나왔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멀리서도 정말 잘보였어요~ 뿜뿜뿜 하는게 보였는데 아쉽게도 사진에는 안찍혔네요! 조금 아쉽지만.. 동영상 보실 분은 이전 사쿠라지마 포스팅으로 가시면 됩니다.

이제 다음 행선지는~ 센간엔 주변 명물 중 하나인 스타벅스입니다! 조금 독특한 외관과 음료들을 소개할게요.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Sort:  

새벽3시 ㅎㅎㅎ 진짜 아름답지만 몽롱할거 같습니다. 정원 예쁘네요. 눈이 호강~ ㅋㅋ 블루씰 소주맛도 있군용. 소금맛은 먹어보았지만 상상이 안되네요.

일본만 해도 하늘이 하늘색이네요. 근데, "이상하게 나이가 먹을수록 자연이 좋아집니다"...침수 편안히 드시옵소서

일본까지 먹스팀은 되지 안나보네요 ㅎㅎ
벚꽃이 일본은 벌써 져가는군요
아쉬우셨겠어요

나무들 ? 조경이 정말 잘되어있네요^^ 저런곳에서 걸어다니면 마음이 편해질거 같아요^^ 치이님 힐링엄청되셨을거 같습니다^^

작은 호수와 정원 사진 너무 아름다워요.... ㅠㅡㅠ
어쩜 이리 사진을 잘 찍으시는지...
츼님의 타고나신 DNA 가 부럽습니다!!

그나저나 일본은 어쩜 이리 한치의 오차도 없는 듯 정갈할까요....

저 대나무숲 안들어가본거 나중에 후회 안하실꺼죠? ㅎㅎ

봄의 한가로움과 여유가 느껴지는군요..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고 오십시오~♡

역시 일본은 소소한 아름다움이 매력인거같네요 ㅎㅎ 마음이 편해진다랄까요

정원의 모습이 마치 미니어처 모형같아 보이네요. 너무 신기하게 보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26.55
ETH 3459.9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