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정말 일본음식은 정갈함에 끝판왕인듯 ㅎㅎ
넘 맛있어보여요 사진도 깔끔하거 잘 찍으셔서..
일본 온천여행은 꼭 한번 가봐야겠네요 ^^

저렴한 곳도 많이 있습니다 :)
꼭 즐겨보세요

우와~~가이세키넘맛나보여요 저는일본여행중가이세키가가장기억에남는다는...ㅜㅜ

비싼만큼 기억에 많이 남죠 :)

음식들이 하나같이 작품처럼 보여요^^ 온천후 마시는 술은 금방 몸에 흡수되는거 같아요^^ 다음 온천편도 기대할께요^^ cchyyy님 편안한밤되세요^^

작품이라니~ 고맙습니다. 음식덕을 많이 보네요 ㅎㅎ

어머머머머...
여기서 주는 조식보다
직접 차린 상이 너무 아기자기 예뻐요..
센스가 철철 넘치시네요 ♡

간단하게 장봐와서 차린 상인데 칭찬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이런 먹스팀 너무 좋습니다☺ 정갈하고 너무 좋은거 같아요

이런거 자주 올릴게요! ㅋㅋ

일본가고싶게 만드네요....ㅋㅋㅋ일본와 가고싶데스네 젠장.. 음식도 깔끔하니 맛있어보이는데..

가까운곳이니 언제든 갈 수 있잖아요~ ㅋㅋ

앗 그렇지 않아요 .....ㅋㅋㅋ쥬륵....

음식이 깔끔하고 고급지네요~~ㅎ

네~ 맛도 깔끔한 맛입니다. 군더더기 없어요 :)

분위기도너무좋고
음식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네~ 료칸마다 스타일이 다른데 이번은 잘 선택한 것 같습니다 :)

역시나 정갈한 음식이 너무 맛잇어 보이네요.ㅎ
편안한 저녁 되세요^^

고맙습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

요리에서 먹기 아까운 분위기가.. 😭 사진을 잘 찍으셔서 그런가요!? 너무 예쁜데요

사진이 음식빨을 잘 받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199.00
ETH 2393.68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