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프라이버시 침해 받지않는곳이 최고죠 ~~^^
유명해서 미리예약하고 가야하는군요! 좋은정보 잘보고가요^^

유명한 료칸은 예약 필수입니다 :)

결혼 전 딱 한번 가본적이 있던 료칸이에요.
그때도 꽤나 비싼 느낌이였는데..
지금도 료칸은 가격이 비싸지요.??

일본 여행의 별미는 료칸이라는 생각이 들 만큼.. 잘 보존하고 있더라구요. 그런점이 부러웠어는데..^^

지금도 비쌉니다.. 계속 비싸질것 같아요 ㅠㅠ

일본 온천, 정말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저도 몇 군데 다녀봤는데, 유후인은 6-7년전 쯤 한번 가본 것 같네요. 오사카 초밥집에서 한국인을 멸시하는 행위를 해서 논란이 된 적이 있는데, 그런 일이 있으면 우리도 그런 집은 가지 말아야 하는데, 일부러 가서 인증샷을 찍는 사람도 있다는 기사를 본적이 있네요. 그 초밥집도 밉지만, 그곳을 들르는 분들도 한번쯤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을 거 같네요

논란이 되는곳을 가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위함인것 같아요~ 저는 아직 가본적은 없네요 ㅎㅎ

저런곳에 살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개인온천에 정말 가족이나 커플여행가면 너무 좋을거 같네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그렇죠~ 아무걱정없이 살 수 있을것 같아요!

개인용온천이 갇추어진 시설이라니, 참 아늑하고 럭셔리하네요

맞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저런 곳이 많이 생기네요~ 그게 실제 온천수는 아니지만;;

일본은 방사능만 아니면 자주 갈만한 곳인데 안타깝습니다. 온천은 증말 좋은데 ㅋㅋ
료칸 완전 고급지군요 부럽습니다

일본 동쪽만 아니면 괜찮은것 같아요 ㅎㅎ

오오오...다음글도 완전 기대됩니닷!

기대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또 올렸어요!

전 사가에 있는 료칸을 갔었는데 너무 좋았답니다. 유후인은 아직 못가봤는데 많이들 가시더라구요~ @cchyyy님 포스팅 보니 또 다시 료칸이 가고 싶어집니다 ㅠㅠ..

사가는 한번도 못가봤네요~ 다음 여행지 리스트로 생각해봐야겠습니다 :)

와아 제가 갔던 료칸보다 훨씬 좋은 것 같아요. 이정도면 가격이 정말 ㅎㄷㄷ 할 것 같네요. 온천욕을 즐기면서 경치 감상할 수 있다니 꿈만 같네요^^

가격이 저렴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되었어요 ~

와..힐링 제대로 될것 같은 느낌.ㅎ
너무 좋아보입니다.ㅎ

힐링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9.62
ETH 2555.5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