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호텔위크가 다시 찾아왔네요!

in #kr-travel6 years ago

안녕하세요~ 요즘은 매일 정보글을 업데이트 하고 있네요. 저만 알고 있기 아까운 여행정보(?)들을 해볼까 합니다.

오늘 가져온 정보는 바로! 현대카드 호텔위크입니다. 생소하신 분들도 많을 거에요. 고메위크랑 비슷하게 호텔을 평소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image.png

호텔위크 자세히 보기

이번이 두번째인데.. 처음 못지 않게 리스트들을 보니 아주 짱짱하네요. 파크 하얏트, 반얀트리, 롯데호텔서울, 그랜드 워커힐 등등..

저는 저번에 웨스틴 조선 호텔을 이용해봤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이번에는 어딜 가볼지 고민이네요.

참고로 예약할 때 무조건 전화로 예약해야 하기 때문에 경쟁률이 나름 빡셉니다 ㅠㅠ 너무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전화를 하기 때문에 연결이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포기하지 마시고 한번 도전해보세요! 오랜만에 호캉스 한번 즐겨보십시다~

Sort:  

현대카드에 호텔위크가 있군요..
호캉스 즐기기에 딱 좋겠어요 >_<

아쉽게도 현대카드가 없군요 하하 ^^;;

뭐든지 싸다고 소문나면 사람이 몰리죠.ㅎㅎ
c.png

이런게 있군요. ㄱㅅㄱㅅ
호캉스 가즈아!!

이런것도 있군요ㅎㅎ 전화예약은 정말 경쟁이 심하겠어요~

오~ 처음 알았어요.이번에 여행 준비하고 있었는데 타이밍 딱이네요
전화예약이라...성공하면 후기 남길게요 ㅎㅎ

현대카드 포인트 쓸 수 있을려나요~ ㅎㅎ

현대카드 이런 행사도 하는군요~
좋은 정보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20.89
ETH 2421.5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