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행기 외전 - 뉴욕(New York) 카네기 홀(Carnegie Hall)에서 빈 필하모닉(Vienna Philharmonic Orchestra) 공연 관람

in #kr-travel6 years ago

마치 제가 직접 뉴욕에 간것만 같은 생생함이군요 ㅎㅎ 전 막귀라서 아마 음악을 들어도 제대로 된 감상도 못하겠지만 그래도 사진으로나마 대리 문화생활 한거 같아서 좋습니다 ㅋㅋ 전에 뉴욕을 방문했을때가 12월이었고 그때도 비가 왔었는데 여기저기 맨홀 뚜껑에서 하얀 수증기가 올라와서 뭔가 문화충격이었던게 기억납니다.

Sort:  

댓글 감사합니다. 네. 저도 맨홀 뚜껑에서 하얀 수증기 올라오는 것은 문화충격이었어요. 영화에서나 그런 장면 있는 줄 알았는데 도로 한가운데에 떡하니 허연 연기가. ㅎㅎ 고담 시티라는 별명이 어울리는 게 뉴욕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43.52
ETH 3227.3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