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travel 태그와 함께 여행기를 들려주세요! 보팅을 해드립니다! 다시1차 [기존/뉴비분들 많이 지원해주세요!]

in kr-travel •  last year  (edited)


안녕하세요 @brianyang0912 입니다

@abdullar님께 (무상)임대받은 14,000스파와 기존 가지고 있는 스파를 가지고
큐레이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한달간 집 밖을 돌아다니느라, 이제서야 다시 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뉴비분들이 많이 유입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항상 어떤 을 쓸지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하실 것이라 예상되는데,
여행기에 대해 나눠주시고 kr-travel 태그를 써주세요!

그리고 댓글에 간단히 여행기 썻습니다라고만 적어주시면 찾아가겠습니다.

평상시 여행을 좋아하며, 여행기야말로 우리가 가장 쉽게 나눌 수 있는 글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Life is a journey

여러분들의 여행기에 대해 나눠주세요 !

인원제한도 없습니다
댓글만 남겨주세요
바로 달려가겠습니다 !

작은 수퍼마켓을 가더라도,
집에서 3정거장 떨어진 산을 다녀오더라도,
제주도를 다녀오시더라도,
일본을 다녀오시더라도,
미국을 다녀오시더라도,
우주를 다녀오시더라도,

모두 여행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여러분 모두가 여행작가가 되어주세요^^

부담없이 써주세요!

이전여행기라도 괜찮습니다자신만 알고 있는 여행 TIp, 필수 준비물, 이것만은 알고가자!

어떤거라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댓글에 아주 간단히

글썻다고만 말해주세요

모든분들 보팅해드리겠습니다

댓글만달아주세요!

kr-travel 커뮤니티가 더욱 발전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kr-travel 태그를 꼭 해주세요!

해외에 계신분들,
일상이야기, 해외 이야기 다 좋습니다
글써주시고 댓글만 남겨주세요^^


본 게시글에서 얻는 페이아웃 시점의 스팀달러 70%를
아.나.항.감이벤트와 함께,
여러분들께 다시 나눠드리겠습니다!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현재 아.나.항.감이벤트 잔액입니다

[현재잔액] 104.05 SBD + 50,216원
그리고 이 글에서 얻는 페이아웃 금액의 70%도 계속 더하겠습니다

현재 스팀달러의 가격이 많이 낮아진 상태로,
아.나.항.감 이벤트의 진행사항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아.나.항.감 이벤트로 돌아오겠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brianyang0912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smigol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항상 보팅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지니님~!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  last year (edited)

다른분 포스팅내용에 kr-travel태그지원이야기있어 최근 여행기 포스팅에 kr-travel 태그가 자동적응이 아니였네요~ㅎ 댓글달러와야겠어요~ㅎ 좋은하루되세용 ~ㅎ

·

아무래도 kr-travel태그를 모르시는 분들도 계신 것 같고, 사실 여행이야기 나누는게 참 재미있고, 여행계획하시는 분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생각을 하거든요 :)

현재 여행관련 검색은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많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스팀잇에서도 여행관련 분야 활성화가 충분히 가능하다고 봅니다 !!

감사합니다!

kr-travel 이벤트 다시 시작이군요!
화이팅 입니다 ㅎㅎ

·

루나님 :)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kr-travel 태그를 지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뉴질랜드 여행기 계속 진행중인데 보러와주세요~

·

넵 지금 달려갈게요 :)
늦어서 죄송합니다!
잘부탁드리겠습니다!

며칠전에 예~전에 다녀온 베네치아 여행기를 썻습니다! 좋은활동 감사합니다. 앞으로 여행기 자주 올려볼게요.

·

베네치아를 다녀오셨군요!!
요즘 베네치아 여행기를 스팀잇을 통해서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당장 보러 달려갈게요^^!

·
·

8일이 지나 이미 페이아웃이 끝난 글이네요
여행기는 너무 잘 써주신 것 같습니다
베네치아의 독특함을 보니, 저도 가보고 싶습니다
여행경비가 비싸서 가지는 못하고 있지만요..ㅎㅎ

감사합니다 !
다음여행기부턴 이곳에 말씀해주세요 !

·
·
·

읽어주셨다니 감사합니다! 저글 쓴 다음날 바로 세부에서 놀다왔어요 ㅎㅎ. 세부 여행기는 조만간 써볼게요.

우왕 안녕하세요 brianyang0912님 여행을 좋아하는 뉴비로서 눈이 휭휭 돌아가는 소식입니다. 감사합니다~~~~!!! 종종뵈요!

·

반갑습니다 :)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이시군요! 저도 완전 좋아하거든요
지금은 좀 휴식이 필요한 것 같지만요..ㅎㅎ

이전 여행기라도 좋습니다
나눠주세요^^!

  ·  last year (edited)

여행 이벤트 좋아요.
뉴비들을 위해 만들어주신 이벤트 많이 참여하세요^^
리스팀 해 갑니다~

·

리스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kr-travel 화이팅!
가즈앗!

미뤄둔 여행기 풀어야겠네요.
브양님, 감사합니다. ^^

·

네! 다 풀어주세요 :)
혼자만의 팁이 있으시다면 팁도 나눠주시구요!
감사합니다 :)

kr-travel 응원하고 동참합니다~

·

감사합니다 : )
kr-travel 가즈앗!

Kr-travel 태그 애용하고있습니다 ㅎㅎ

·

감사합니다~!!! 글은 자주 봤는데 매번 찾아뵙지 못했습니다 ㅠ.ㅠ

ㅎㅎ저는 그럼 저만의 팁을 써보겠습니다~

·

완전 좋죠~!
여행 팁들에 대해 나눠주세요 !

감사합니다 :)

국내여행기 작성했습니다 ㅎㅎ
kr-travel 응원 합니다

·

좋은 여행기 잘 봣습니다 :)
아기가 넘 귀엽네요~!

  ·  last year (edited)

응원합니다^^
https://steemit.com/kr/@jhy2246/2xyhvj
요즘 여행을 못 가서 이런 글에 태그를 ^^

·

감사합니다 :)
좋은 밤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좋은이벤트를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
힘이 퐉퐉나네요!
좋은 밤 보내세요^^!

차이나타운 탐방기
kr-travel
테그써서 올렸습니다~

kr-travel 파이팅!

·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차이나 타운 음식 맛있어 보이네요,
저두 한입ㅁ...만...ㅎㅎ

감사합니다!

@홍보해

리스팀 추가합니다~

ㅎㅎ좋은 이벤트와 태그활성화 의도가 너무 굿굿 그뤠잇!
제가 마무리 중인 미국여행 후기도 kr-travel 활성화를 바라며 끝나면 무슨 여행을 포스팅할지 고민해봐야겠슴다ㅠㅠ

·

감사합니다 :)
미국여행, 참 하기 어려우면서도 꼭 하고 싶은 곳이죠
미국 여행기 마무리까지 잘 보겠습니다: )

음.. 좋은 취지에 이벤트가 여기도 있군요! : )
여행관련된 글을 쓸때 꼭 참고 하겠습니다

·

러브민님 감사합니다: )
여행관련글을 쓰시면 kr-travel태그를 달아주시고
이곳에 댓글달아주세요 :)

감사합니다!

어제 쓴 글도 참여가 되나여 ;;ㅎㅎ
여행기 썻었거든요 헤헤^^

·

문제 없습니다 :) 신청인원이 많아지면 댓글 못달아드릴 수도 있습니다 ㅠㅠ
이럴경우는 미리 죄송합니다 ㅠㅠ

·
·
  ·  last year (edited)

브양님 ㅠㅠ 넘 감사해요!!! ^^ 뉴비입장에서 항상 여러모로고맙습니다~~~

https://steemkr.com/kr-travel/@korealemon/2-the-night-view-of-lotte-world-observatory-in-south-korea

제2롯데월드 전망대 다녀온 포스팅인데 이것도 될까요?^^ kr-travel 응원합니다!^^

·

잘 봤습니다,
세세한 포스팅, 영어 번역까지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

·
·

감사합니다^^ 바로 놀러와주시고 감동ㅜㅜ
오늘 예쁜꿈 꾸세요♡

브앙님~~
응원합니다.

·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브앙님~~에 왠지모르게 심`쿵, 햇습니다 ㅋㅋ

좋은 밤 보내세요^^!

하핫 드디어 돌아오셨군요!! ;) 마침 오늘 카리브 바다 사진을 마음껏 풀어놓았습니다. 바다야 이미 충분히 보셨겠지만 말이지요 ㅋㅋㅋ

https://steemit.com/kr/@songvely/songvely-tour-cancun-9

·

카리브해라니, 대박..입니다! 잘봤습니다
넘 멋있어요,
역시 바다란...ㅎㅎ

https://steemit.com/kr/@herokdj/7serkj
세부 스쿠버 여행기입니다ㅎㅎ ㅎ

·

넘 멋지십니다. 태국엔 꼬따오라는 섬이 스쿠버다이빙/다이빙으로 유명한데요,
전 바닷물이 무서워서...,,ㅎㅎㅎ 근데 대박인 것 같습니다
물고기를 가장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그런것도 멋지구요
안전히 건강하게 잘 하시길 바랄게요!

·
·

수영을 못해도 스쿠바는 많이 도전들하시더라구요ㅎㅎ 도전해보세요!!

우왕~~ 기다리고 있었어요 ^^

전주 다녀온 후기인데 뭔가 정리는 안된 기분이긴 합니다만 ^^
https://steemit.com/kr/@gi2nee/pv4qe

·

잘봤습니다! 떡.갈.비 넘 먹고싶어요
비쥬얼이 넘..대박이네요!

·
·
  ·  last year (edited)

(음식사진을 근접해서 찍으면 더 맛있어 보인데요 ㅎㅎ 일명 벤티샷 ㅋㅋ 근데 이거 광고 불변의 법칙 이라는 책에도 나오는 내용이에용) 떡갈비는 맛없는 곳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눈꼽만큼이지만 파워업 한 기념으로다가 보팅 콩 하고 가요 ㅎㅎ

옛추억과 함께 여행기를 작성해보았습니다 ^^

·

저도 엊그제 바티칸시티를 다녀왔는데요,
안에는 못들어가봤지만, 그 웅장함에 한번 압도되고 왔습니다.
지도를봐도 참 신기하기도 했구요

로마가 나름 좋은 여행지라고도 느꼈구요!
매력있습니다 로마~!
ㅎㅎㅎ

kr-travel 응원합니다!!

·

@danihwang님 항상 감사합니다 :)
항상 강건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가즈앗!

오옷 여행기! 몇개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데 정리해서 한번 올려야겠네요! 좋은 일은 언제나 감사합니다.

·

네! 이전 여행기라도 좋습니다 :) 여행기라는게, 또 글을 적다보면 옛 추억도 생각나고 참 좋은 것 같거든요! 팁도 많이 나눠주세요^^!
감사합니다!

  ·  last year (edited)

안녕하세요 작년에 다녀왔던 여행들로 여행 에세이랑 여행관련 소재글을 스티밋에 올리고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steamfunk/2

kr-travel 태그가 활성화 됐으면 좋겠네요 ^__^

·

감사합니다 : )
여행기를 작성을 하면, 이전 추억들이 새록새록 떠오르고 참 좋은 것 같아요
이런저런 많은 분들께 도움도 되구요!
kr-travel 태그 활성화를 위해 화이팅 :)

오오 활발한 kr-travel이 됐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저도 요즘 여행사진을 올리면서 짧막한 에세이를 적고 있습니닷
화이팅이에요 :)

·

감사합니다 :)
정동진 여행기 잘 읽었습니다!

와..저도 얼른 참여해야겠어요!!

·

welcome 입니다 :) !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여행기 적어보고 싶은데 쉽지가 않네요.
사진 정리하며 준비해 보겠습니다~

·

네! 여행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
감사합니다!

저는 여행을 갈 여건이 안되길래 세계 도시로 여행을 떠나는 책 포스팅 했었네요. 빨리 여행가서 여행 다녀왔다고 말해 보고 싶네요.

·

책으로 떠나신 여행 :) 잘 봤습니다
프라하! 정말 멋진 곳인데요
책 속에 있는 사진이 정말 멋있네요

kr-travel 태그를 지원해주시다니 ! 감사드립니다 :)
저는 최근에 라오스를 갔다왔는데 첫 날부터 주욱 정리해보고 있습니다. 한번 들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

라오스 정말 좋죠^^!
제 인생 최고 여행지인데
자주 뵙겠습니다!

체코 프라하 여행기 1~4탄까지 나왔습니다ㅎㅎ 앞으로도 여러 편 더 나올 예정인데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당ㅎ

·

프라하 여행기 잘 봤습니다^^!
다음편들도 기대하고 보겠습니다!

제주에 방문했을 때 갔던 제주 카페에 대한 글을 써봤습니다! :)

·

잘 읽었습니다
카페가 정말 독특한 것 같아요
제주 서쪽에 간다면 꼭 들려야할 곳
(여친이 카페를 좋아하거든요^^!)

좋은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는 여행기는 아니지만, 블록체인 기반 여행 플랫폼이 생기면 어떨까에 대한 글을 올렸었는데요. 여행을 다녀 온 모두가 제 꿈 중 하나인 여행 플래너가 될 수 있을 가능성에 대한 생각을 적은 글입니다. 혹시 이벤트 범주에 포함될까 하여 댓글을 달아봅니다!
https://steemit.com/kr-newbie/@anne.sophie/2-feat-winding-tree

·

잘 읽엇습니다 :) 정말 좋은 글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여행을 좋아하고, 블로체인과 결합한 이러한 일들이 가능하다고 생각을 하기에
앞으로도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
·

감사합니다~!

좋은이벤트 감사합니다. 참여할게요!!

·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미국 삶 이야기 더 많이 나눠주세요
아기사진도 보고싶어요!

브양님 오늘 어머니께서 전화와서 티셔츠가 도착했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지금은 입원중이라 못보지만 집에가자마자 인증샷을 남겨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인증인증!!
아나항감 이벤트 화이또

저 방콕 택시 분석 썼는데 틀린거 지적좀 해주세여...현지인이 해주시는 날카로운 지적을 받고싶습니당

·

우와 도착했군요!!! :)
그나저나 입원중이시라니...ㅠㅠ 얼른 회복하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지금 바로 달려가겠습니다!!!!
현지인의 날카로운 분석하러 달려가겠습니다!

저는 말레이시아 싱가폴 패키지 여행기 시리즈를 쓰고있습니다. 여행을 좋아해서 매일 kr-travel 태그의 글들을 읽으며 대리만족을 느끼고 있었는데 이리 좋은 이벤트까지 진행중이라니 정말 짱짱이네요!!

·

잘 봤습니다 :)
미션 컴플릿!

열심히 태그 달면서 여행기 올리고 있답니다^^ 이벤트 힘내세요!!

·

발리에서 한달살기라니,
정말 낭만적이네요
발리는 한번도 못가봣는데
꼭 가보고싶은 곳 중 한곳인데요

자주 뵙길 바랄게요^^
미션 컴플릿!

소식이 갑자기 뜸 했는데 몰아서 올리시네요 ㅎㅎ
오늘도 수고가 많으십니다!

·

드디어 혼자 책상에 앉았거든요 :)
앞으론 시간이 좀 더 많아질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ㅎ

https://steemit.com/kr/@jammaru31/kr-travel-skyscanner

오늘 작성한 스카이스캐너 이용팁입니다~^^

·

좋은 팁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kr/@munhwan/wetk9-4
계속 이어지는 호텔이야기입니다:)


브양님. 이벤트 경품 드디어 받았습니다 ㅎ 주말에 인증샷 업로드 할게요^^

·

감사합니다 :) 작가님 항상 화이팅입니다~
그리고 미션 컴플릿!

오랜만이에요! 전 멕시칸 음식 먹은 이야기 올렸답니다. :)
https://steemkr.com/kr-overseas/@tkhome/east-la

  ·  last year (edited)

https://steemit.com/kr-travel/@autokjk70/kr-travel-35-5-18-01-25-3cfd1e7ca46e8
35년지기 친구들과 1박2일 여행후기입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kr/@lgh950927/1
부산 명소중 하나인 다대포해수욕장에 대한 게시글입니다!!

https://steemkr.com/kr-travel/@applemint/-1
최근 다녀온 하와이_카우아이섬 여행기입니다.
생각만하고 실행에 못 옮기고 있었는데 @brianyang0912님 덕분에 맘먹고 여행기를 쭉 써보기로 했어요^^ 넘넘 감사드립니다.

지금 제가 적고 있는 여행기는 시베리아 횡단 철도까지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분들 미션 컴플릿입니다 :)

·

감사합니다!!

여행기 썼어요 !~^^
앞으로 여행기쓸때 여기에 댓글달면되는건가요??

여행기 적었는데 아직도 이벤트 진행중이실까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