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도] 당신만 알고 가자!! 아무도 몰라서 못 가는 오라챠 생츄어리(Orachha Sanctuary) (feat. 기념 사진을 같이 찍자는 외국인 가족 그리고..)

in #kr-travel6 years ago

와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나 사진에 표정 밝음 ㅋㅋㅋㅋ 슬픔의 기운이 얼핏 느껴지기도 하지만 대체적으로 빵끗 ㅋㅋㅋ 역시 르바님 포스팅은 재밌네요! 인도까지 다녀오셨군요! 아오 저는 막 돈주고 가라고 해도 가기 싫어요. 특히나 여자라서 더 싫음; 이렇게 포스팅 보는걸로 만족 ㅎㅎ 저 성(?) 멋있네요!

Sort:  

앗 이유님이다!!! 요즘 왜 이리 보기 힘든가요 ㅎㅎㅎ
인도는 진짜 다녀오면 해탈할 수 있음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26.84
ETH 2648.6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