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트래블로그 #3. 고창 청보리밭(학원농장)과 상하농원 방문!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여러분 안녕하세요~ 벨로입니당.

해가 쨍쨍한, 날씨 최고인 주말의 시작인데! 스티미언 분들은 지금 무엇을 하고 계시나요~??ㅎㅎ
저는 오전부터 고창에 위치한 청보리밭에 다녀왔어요!

원래 올해 '고창 청보리밭 축제'는 4월 초부터 시작이라고 하던데,
오늘 갔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초록초록한 풍경을 보니 진짜 눈도 맑아지고 정신까지 정화 되는 듯 한 이 기분!!!!!>_<

축제라고 해서 뭔가 엄청난~ 것들이 있진 않구요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과 연계한 행사들을 몇 개 진행하고 있었어요ㅋㅋ
예를 들면 상하 농원 포토존에서 사진 찍고 오면 맛난 것들 할인 해준다던지... 하는ㅋㅋ

저는 드라마 '도깨비'를 아직 보지 않아서 잘 모르는데, 언니가 말하길 도깨비오빠(공유)랑 김고은 씨의 '청보리밭 첫 눈 키스신'이 당시에 엄청 핫했다고 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흐흐흐흐흐흐

저희 집 강아지 둥이도 오늘 함께했지요ㅎㅎ

여기서 조금만 더 상하마을 쪽으로 들어가다 보면 매일유업에서 운영하고 있는 '상하 농원' 단지가 나와요~
제품들 판매하고 있는 마켓, 박물관, 폴 바셋의 아이스크림을 맛 볼 수 있는 카페, 양떼들, 베이커리 공장... 등등 볼 거리가 정말 쏠쏠~했어요ㅎㅎ

영어 닉네임 '브레드' 답게 빵이라면 사족을 못 쓰는 둥이ㅎㅎㅎㅎ

안 움직이는 애들 같지만..... 살아 있는! 움직이는! 양들이에요ㅎㅎ

폴 바셋과 함꼐 하는 매일 유업~ㅎㅎ

그럼 전 이만 여기까지 쓸게요! 모두 소소한 행복을 느끼는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 All the pictures are copyrighted by me @bellomedley >

Sort:  

우와 정말 초록초록 해요~^^
도깨비 촬영지였다니 ... 양들은 왤케 귀여운가요!!
즐거운 여행되셨길 바랍니다 : )

농장 풍경이 이국적이네요. 사진 잘찍으신듯.

감사합니다!ㅎㅎ 오늘 날씨가 완전 초여름을 알리는 듯 해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항상 좋은 사진 감사드려욤!! 사진찍는스킬 장난 아니신데욤?ㅋㅋ

찍다 보면 기술이 늘어요~ㅋㅋ 데이트는 잘 끝나셨나요?ㅎㅎ 공부마저 화이팅하시길!!!

우와 좋은데 다녀오셧군요 ~!!!

키스신 보니 설레이네요 ㅎㅎㅎ

양들도 너무 이쁘고...상하목장 아이스크림도
꿀맛일거 같습니다.
오늘도 보팅 팍팍 날리고 갑니다~!!!

<레오>

레오 사장님(?) 오늘도 감사합니다>_<!!!!!ㅎㅎㅎㅎㅎ

얼굴은 치킨 야식의 붓기때문에 가리셧나요? ㅎㅎ

즐거운 주말 되시고 스팀파워 팍팍 올리세요

ㅋㅋㅋㅋ 저 사진 제가 아니라 저희 둘째언니에요ㅋㅋㅋ
조만간 스파를 좀 충전해야할 것 같아용..🤓🤓

밸로 사진좀 올리셔요 ㅎㅎ
스팀잇 연예인 도전~!!!

제 눈까지 정화 시켜 주셨네요. 도깨비를 촬영했던 곳인지는 몰랐습니다

ㅎㅎ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Joey Park의 보팅 파워 나눔)

0.2$ 보팅 완료!

좋은 곳에 다녀오셨군요

날이 풀리니 슬슬 외로워지니 ㅋㅋ 소개팅이라도 받아봐야겠습니다.

아.... 저도 오늘 그랬는데ㅠ
날씨가 좋아지면, 꼭 그런 생각이 나요...ㅋㅋㅋㅋ

청보리밭 익숙하다했더니 드라마에 등장했었군요 ㅎㅎ 양은 새끼인가봐요 인형처럼 귀여워요 : ) 즐거운 주말을 보내셨군요

양들이 새끼인데.. 똥을 엄청 싸요ㅋㅋㅋ
근데 그런 거 자체도 정말 자연스럽고 좋더라구요 저는ㅎㅎㅎ

ㅋㅋㅋ 엄청까지욬ㅎㅎ아 저 모래바닥에 있는 새까만게 혹시 다.... 똥인가요 ㅎㅎ

청보리밭 너무 좋아요 마음이 힐링되네요 !!
^^

ㅎㅎㅎ힐링되었다니 저두 좋습니당!!>_<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꾸욱 누르고 가용~ㅎㅎ

제가 더 감사해요^^

오~ 전북에 방문하셨군요^^ 지난 주에 저도 다녀와서 포스팅 했었는데ㅋ 저는 쌍둥이가 아파서 집에 있어요ㅜㅜ 즐거운 주말 되세요~~

전북 너무 조하요!! 고창도 예쁘고 전주도 멋있구ㅋㅋ
오늘 할 일이 있어서 장어구이를 못 먹고 왔는데ㅠㅠㅠㅠㅠ 아쉬워 죽겠어용 또 가야지ㅎㅎ 그나저나 쌍둥이 아가들 뒷통수가 너무너무 귀여워요ㅎㅎ 똥그래가지고....^^

ㅋㅋ 감사합니다.근데 저 닮아서 다리가 짧고 허리가 긴 것 같아요 전형적인 동양인 신체...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57.50
ETH 2430.7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