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3 (우도)

in #kr-travel6 years ago

2016년 여름에는 친구들과 1박 2일간 우도에 갔었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놀러가기 좋아하는 곳 중 하나인 우도를 소개합니다!

1_20160812.jpg

배에서 바라본 우도.

2.jpg

'WELCOME TO BEAUTIFUL U-DO'

3.jpg

우도의 해변. 모래도 신기하고 물이 맑아 수영하기도 좋아요👍

4.jpg

유명한 땅콩 아이스크림과 감귤주스😍 감귤주스가 정말 맛있으니 기회가 되면 꼭 드셔보시길!
(감귤주스는 다른 제주도 관광지에서도 발견할 수 있다네요.)

5.jpg

자전거를 타고 다니면 힘들지만 더 재밌습니다^^

6.jpg

물에 들어갔다가 지쳐서 휴식중.

8.jpg

유명한 우도 맛집 풍원. 가격은 좀 비싸지만 꼭 한 번 가보기를 추천합니다.

9.jpg

이 한라산 볶음밥을 먹어봐야 하거든요! 맛도 좋고 보기도 좋고 만들면서 재미있는 이야기도 들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주소 :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340

7.jpg

정체불명의 사진으로 우도 포스팅 마무리!

Sort:  

여름에 가보고 싶군요..

후회안하실겁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34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0gus님 포스팅을 보니 저도 작년 여름 친구들과 갔던 제주도 여행이 생각나네요.
우도에 가서 소형 차처럼 개조한 스쿠터를 탔는데 다음에는 자전거를 타고 다녀보고 싶어요. 너무 좋더라구요. ^^

스쿠터도 좋지요ㅎㅎ 그래도 저는 자전거가 더 좋더라구요^^ 다음번에는 자전거로도 한번 다녀보세요!

우왕 정말 재밌어보입니다 ㅎ 먹는 것들도 정말 맛있어 보이고요!

우도 여행은 최고입니다!ㅎㅎ

우도 별미가 많네요. 한라산 볶음밥 정말 하나산 생각나요~

강추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7.29
ETH 3164.8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