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개 씨의 여행] 흔한 레고 매니아의 꿈 ‘레고랜드(LEGO LAND) 투어’

in #kr-travel7 years ago (edited)

title.jpg

안녕하세요! 아무개 씨의 여행의 @amukae88입니다.


저는 사실 레고 매니아입니다.
마트나 대형 쇼핑몰에 가면 레고 매장에 꼭 들르고 열쇠고리도 레고지만 다행히도(?) 가계 살림에 위협을 주진 않는 라이트한 매니아죠.

lego.png

이런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사실 덕후라는 표현을 쓰려다가 매니아로 순화했습니다^^;

그런 저에게는 꿈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전 세계에 있는 레고랜드를 모두 가보는 것입니다.

LEGO LAND는 레고를 테마로 한다는 점 외에는 디즈니랜드, 에버랜드와 같은 놀이공원의 요소를 충실히 갖추고 있습니다.
바이킹, 롤러코스터, 3D 영화관, 회전목마, 워터파크 등 없는 거 빼고 다(?) 있는데 그게 다 레고로 만들어져있을 뿐이죠!
한 마디로 레고 매니아들에게는 천국 같은 곳입니다.

현재 운영 중인 레고랜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LEGOLAND LIST.PNG

출처 : 위키백과

레고의 원산지인 덴마크를 포함한 유럽과 북미, 아시아 등지에 8곳이 운영 중입니다.
아시는 분도 있겠지만 사실 레고랜드 코리아 도 개장 예정이었습니다.
원래 강원도 춘천에 레고랜드가 생길 예정이었는데 부지 개발 중에 선사시대 유적지가 발견되는 바람(어메이징 코리아ㅠㅠ)에 사업이 8년째 미시행중입니다.
지금부터 열심히 시공을 해도 2020년에 개장할 수 있을지 미지수라고 하네요!

어찌됐든!! 전 세계 레고랜드를 모두 가보려는 저의 꿈은 현재 진행 중입니다.
8개 중 겨우 한 곳을 가보았지만 ㅎㅎㅎ
앞으로 계획하는 여행지 근처에 래고랜드가 있다면 꼭 방문할 예정입니다.

그럼 제가 다녀온 레고랜드 말레이시아에 대한 설명을 잠시 해드리겠습니다.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에 위치해있고 보통은 가까운 싱가폴 여행을 왔다가 함께 들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말레이시아 여행 간 김에 간거라 좀 복잡하게 갔는데 싱가폴에선 엄청 편하게 갈 수 있더군요.

티켓 예약은 레고랜드 말레이시아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legoland.com.my

Screenshot_20180206-152726~01.jpg

BOOK ONLINE 탭을 클릭하시면 레고랜드 원데이 패스, 워터파크 콤보 등 다양한 상품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날짜를 정해 예약해서 가시면 20% 할인을 해주기 때문에 여행 일정이 고정되어있다면 예약을 하고 가시는 편이 좋습니다.

현재 20%할인된 가격이 160링깃, 원화로는 4만 5천원 쯤 하네요.

단 주의 할 점은 날씨에 의한 환불이 안 됩니다
동남아 특성상 워낙 날씨가 버라이어티하다보니 환불은 절대 불가!!
제가 갔을 때도 번개 동반한 태풍이 불어서 쫄딱 젖었고 못 타는 놀이기구도 많았는데 환불이 안 됐습니다.

LEGO4.jpg

자세히 보시면 바지가 다 젖어있습니다...........
근데 비와서 사람이 얼마 없어 좋다면서 재밌게 돌아다님... 참 해맑은 레고 매니아였네요

LEGO8.jpg

놀이기구의 테마도 다 레고입니다.
닌자고, 스타워즈 같은 시리즈 레고를 바탕으로 한 놀이기구도 있고 아이들을 위한 레고 교실도 있습니다.

압권은 세계 각지의 래고랜드마다 빠지지 않고 있는 미니랜드라는 파트인데요
해당 지역의 명소를 미니어쳐로 만들어 전시해 놓은 곳입니다.
제주도의 소인국테마파크 같은 느낌인데 다 레고로 만들어져있습니다.

레고랜드 말레이시아에는 17개의 아시아권 국가의 명소의 미니어처가 전시되어있습니다.

lego11.PNG

lego12.PNG
출처 - LEGO LAND MALAYSIA

당시에는 태국과 캄보디아를 가기 전이라 와 앙코르와트다 했는데 다녀온 후에 사진으로 보니 아... 그 때 자세히 볼 걸 싶기도 하네요^^

LEGO9.jpg

이 외에도 레고랜드 곳곳에 있는 기념품 샵에서는 흔한 레고 매장에서는 볼 수 없는 상품들을 팔고 있어 눈이 돌아가게 합니다.
제가 전에 사온 것은 이 정도인데 아까워서 아직 뜯지 않은 것도 있는데 빨리 써야겠어요

lego13.PNG

저는 묵지 않았지만 레고랜드 바로 옆에는 레고 호텔도 있습니다.
가족 단위, 특히 어린이가 있는 여행객들이 많이 묵는데 닌자고, 레고 프렌즈 등을 테마로해서 만들었습니다.
겉에서 보면 레고로 별 걸 다 만들었네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덴마크에 있는 레고 호텔에 묵어보고 싶더라고요 ㅎㅎ

이상 레고 매니아라면 꼭 가 봐야 할 곳, 레고랜드였습니다!!

재밌게 읽으셨다면 댓글, 보팅, 리스팀 부탁드립니다!(제가 선호하는 순입니다 헤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헐,, 대박이네요. 레고 호텔에서 숙박해보고 싶어지네요ㅎㅎㅎ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1주)

일정에 여유가 있다면 안 잘 이유가 없는 곳 같더라고요 ㅋㅋ
저는 사실 도착해서 호텔이 있다는 걸 알아서 선택의 여지가 없었지만요 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

레고랜드..! 이런곳이 있군요! 어릴때 레고 정말 많이 가지고 놀았는데 :-) 레고호텔보고 완전~ 반해버렸습니다 꼭 한번 가보아야 겠네요! 좋은 포스팅 잘보고갑니다 !

남자 분들은 특히 레고에 관련된 추억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저만해도 비싸기도 하고 여자아이들에게는 잘 선물해주지 않는 장난감이어서 남동생들 것 보고 부러워했던 기억이 있어요 ㅠㅠ

Congratulations @amukae88!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우왘ㅋㅋㅋㅋㅋㅋ 레고랜드.. 장난아니네... ㅋㅋㅋ 신기방기 한국에 생기면 가봐야겠다.. 아 일본에도 있구나 !

좋지 좋지!ㅋㅋ
너는 일본 가서 가는 게 더 빠르겠다 ㅋㅋㄱ

덕후보단 라이트 매니아가 적당하죠.
곧 덕후가 될 가능성이 보이는 것 같기도 하지만
라이트 매니아라고 믿을게요. ^^

라이트 매니아!ㅋㅋ 딱 좋은 표현이네요
너무 푹 빠지지 않도록 조심해야겠습니다 ㅎㅎ

레고랜드라.. 처음 들어봐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리스팀 갑니다~~^^

파파님 리스팀 감사합니다! ㅎㅎ
가족 단위로 놀러가기에는 정말 딱입니다
초등 고학년까지도 레고 좋아하는 아이면 좋아할 거예요 ㅋㅋ

레고는 비싸기도 하지만 뾰족해서 구입하지는 않습니다.;;; 그냥 ^^ 보는것은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소싯적에 레고 좀 밟아보셨나 본데요?
레고가 참!! 다 좋은데 가격이 단점이죠 ㅠㅠ

왓아룬, 앙코리왓에 레고랜드 호텔이라니 ㅋㅋ
저는 디즈니랑 유니버셜만 있는 줄 알았어요 나고야에 가면 한 번 가봐야겠어요 +_+

ㅎㅎ 다 알아보시는군요!
저거 말고도 다른 건축물도 많아서 신기했어요
네ㅋㅋ 나고야도 들러보시면 좋겠습니다

와우 ㅜㅜ 저는 레고랜드 한 곳도 못가봤어요 올해는 꼭 갈거지만요 ㅋㅋ 부럽습니다!! 저도 갔다오면 상세 후기 남길게용ㅋㅋ 팔로하고 자주 뵈어요!! 레고팬 흥해랏!!!:D

레고팬 반갑습니다!
달걀님 포스팅을 리스팀해주신 분께 감사해야겠네요 ㅎㅎ
상세 후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475.77
ETH 2770.6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