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한달 살기] L라운지 후기

in #kr-travel6 years ago

FA84D0E6-B1C5-400D-9381-526FBFC16557.jpeg

게이트를 찾아가는 도중에 L라운지가 보였다.

IMG_7033.jpg

라운지 앞에는 공원같이 조성해놓아서 사람들이 앉아서 쉴수 있고 구경할 수 있게 해놓았다.

IMG_7034.jpg

1층에는 아이들이 노는 키즈존과 옆에 VR존이 있었는데 키드존에는 사람들이 엄청 많은데 VR존에는 사람이 없었다.ㅋㅋ

IMG_7042.jpg

2층에 올라가 보니 혼자서 앉아서 쉴수 있는 자리와 낮잠을 자는 자리가 있었다.

IMG_7036.jpg

라운지를 따로 가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는 공간들이 있었어서 라운지들어갈때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는데 나올 때 보니 자리마다 사람이 가득했다. 특히 밑에 키드존이 있어서 인지 아이들이 많이 있었다.

IMG_7038.jpg

라운지안에는 개인용자리들이 많이 보였다. 1인이 사용하기 좋게 칸막이가 있는 자리와 뚫려있는 자리들이 있었는데 우리는 2인이라 이용하지는 않았다.

IMG_7039.jpg

전체적으로 만들어진지 얼마 안되어서인지 깔끔했다. 다만 시설은 음식이 있는 것 말고는 아무것도 없고 자리도 많이 넓진 않았다. 마티나 프리미엄 라운지에 비해 시설이 많지 않다.

IMG_7040.jpg

하지만 음식들은 다 괜찮았다. 비빔밥을 만들어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불고기를 넣고 잔뜩 비벼먹었다. 음식의 종류가 많지는 않았는데 음식들이 맛이 다 괜찮았다.
음식이 우리나라 음식종류라서 우리는 그냥 만들어서 편하게 먹었는데 라운지에 온 외국인들은 음식을 어떻게 먹는지 헤메는 모습이 좀 보였다.ㅋㅋ

IMG_7041.jpg

바로 앞에 우리가 탈 비행기가 보여서 시간이 되면 내려가기만 하면 되서 더 좋기도 했다. 자리에 앉아서 비행기 상황을 볼 수 있는 것도 좋았다.
우리 처럼 출발전에 잠깐 들리기는 괜찮은데 환승하거나 쉬기에는 사실 샤워실도 없고 라운지 안에 있는 좌석보다 밖에 있는 좌석이 더 편해보였다.
다음에 제 2공항 라운지를 쓴다면 마티나프리미엄 라운지를 한번 이용해봐야겠다:>ㅋㅋ

Sort:  

이런 라운지는 이용조건이 따로 있는 건가요?
늘 좀 궁금했어요 ^^;

보통 카드랑 연계하는 것 같아요:)ㅎㅎ저는 다이너스카드를 사용했어요~

아 그렇게 하는 거군요!

와 저도 나중에 태국에 1 ~2주 살러 가봐야겠어요
지금은 호주에 살고있지만요 ㅜ

헙!호주! 전 호주를 못 가봐서 가보고 싶네요!ㅋㅋ

저도 꿈이 이렇게 한달살기 해보는 건데 대리 만족하고갑니다 다음 포스팅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ㅎㅎ 한달살기 해보시길 응원합니다!

오 2터미널인가요! 가보고 싶어요! ㅎ

ㅎㅎ넵!! 새로지어서 깔끔깔끔해요~

마티나 라운지가 젤 괜찮더라구요^^
작은게 흠이지만 음식들은 다 맛나서 무조건 들러서 갑니다 ㅎㅎ
여행의 시작과 끝은 라운지죠^^

그러게요:) 제가 자주 쓰는 카드가 마티나하다가 끝나서 L라운지로 갔는데 다음에는 다른 카드로 마티나 가볼라구요~ㅋㅋ

혹시 다이너스 카든가요 ㅎㅎ
마티나 끝나고 허브라운지로 바뀌었더라구요
마티나가 좋았는데 ㅡㅜ
근데 종종 라운지가 변경이되서 또 바뀔지도 몰라요 ㅎㅎ

ㅋㅋㅋ맞아요! 우리나라 라운지는 다이너스말고도 쓸 수 있어서 다이너스는 외국가서만 쓸까하고 있어요:>ㅋㅋㅋ

라운지이용하다보면 나중엔 안가면 불편하더라고요 매번 찾게되는..ㅎㅎ 잘봤습니다!ㅎ

ㅋㅋㅋ맞아요!! 라운지 안쓸때는 몰랐는데 이용하다보니 안가면 불편해요!!ㅋㅋ

태국 정말 좋죠. 부럽네요. 한달 살기 저도 도전해보고 싶어요.

한달살기 좋아요!! 도전해보세요!!ㅋㅋ

앗 여긴 2공항에 있는 곳인가요?

넵! 2공항에는 라운지가 2개인데 그중 하나입니다~ㅋㅋ

라운지 이용 딱한번해봤어요 ㅠㅠ 이용요금이 비싸더라구요..
제겐 라운지 사치......ㅋㅋㅋ

ㅎㅎㅎ저도 카드로 이용하는 거 아니면 돈내고 들어가기엔 좀 아깝죠;

짱짱맨 호출로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852.33
ETH 2958.7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