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한달 살기] - 7 - liveaboard 마지막 날

in #kr-travel6 years ago

8028A97D-FDB9-41E3-B6C0-EF7FFBD205F2.jpeg

아침에 일어났는데 어깨가 안 움직인다...ㅠㅜ
이제 좀 다이빙 익숙해졌다 했더니만 망했다.

IMG_7251.jpg

오늘은 마지막 날이라 첫날 갔던 곳들을 다시 가는 거라 다행이라고 혼자 위로 했다.ㅠㅜ

IMG_7256.jpg

근데!!! 고래상어를 봤단다!!!ㅠㅜ
고래상어라니!!나도 너무 보고 싶었는데 그거 볼라고 이거 끝나고 꼬따오를 가려고 했는데!!
너무 속상했지만 내 운이 여기까지인걸...무리해서 어깨를 더 다치면 오른쪽 어깨라 안되는 걸..하고 그냥 혼자 삭였다.

IMG_7254.jpg

우리 배의 두배정도 가격을 하는 배가 지나가길래 사진을 찍었다. 다음에 또 오면 저 배에 탈수 있으려나?ㅋㅋㅋ
리브어보드 마무리를 하는데 팁을 주라는 얘기를 들었다. 아놔... 타기전에 미리 알았으면 넉넉하게 환전해왔는데..팁을 2000바트는 달라고해서 돈을 급하게 맞춰봤다. 에휴..
배가 싼 대신에 팁으로 강사들이 돈을 받는 것 같다.
어쩐지 강사들이 호응이 좋고 활발하다 했더니 마지막 날 팁을 위한 거였던 것 같다.

IMG_7262.jpg

그리고 항구에 도착했다. 군대도 보이고 출발할때는 저녁이라서 잘 몰랐는데 낮에 보니 꽤나 큰 항구였다.

IMG_7266.jpg

배에서 내려서 다시 다이빙 센터로 왔다.

IMG_7270.jpg

다이빙센터에서 데이투어도 하고 뭔가 프로그램이 많이 있었다.
체크 아웃 후에 다시 숙소로 돌아와서 저녁을 뭘 먹을까하다가 멀리가지 않고 숙소 주변에 처음보는 가게 에 들어가서 저녁을 먹고 하루를 마무리 했다:)

IMG_7274.jpg

Sort:  

꼬따오에 제가 아는 분이 다이빙 레슨을 하시는데 ㅎㅎ 아깝네요

ㅎㅎㅎ저도 마나오맘이라고 아는 분이 계셔서 글로 갔어요!!ㅋㅋ

고래상어를 만나면 도망가야되는거 아닌가요?
다음장소로 이동하시나요?

고래상어를 만나면 움직이지 않고 지켜보는거죠:)
사람을 해치진 않아요~ 넵! 이제 또 이동합니다~

아 그렇군요. 저는 쫄보라 물고기가 너무 많아도 무서워요.ㅋㅋ

ㅋㅋㅋ물고기가 절 피해가니 괜찮아요!!ㅋㅋㅋ아..가끔 제가 피해야하는 물고기는 저도 무서워요...ㅋㅋ

으헉 태국 음식 맛있는데요!!!
태국 살고 싶다아... 저 방콕에 있을 때, 매일 타이마사지 150바트에 받고 다녔는데...너무 좋았어요!!

타이 음식도 +_+!! 흑 너무 좋아요

저도 마사지 받고 싶었는데 어깨가 상태가 안 좋아서 자중했어요...ㅠㅜ 음식은 야무지게 먹고 왔지요:)ㅋㅋㅋ

짱짱맨=날씨인사...

요런느낌이군요...^^ 오늘은 날이 아주좋아요^^

호출 감사합니다.

비와서 미세먼지가 줄었네요~^^ㅎㅎ

다이빙 하면서 최고 기분이 좋을때가 상어 만날때죠. 작은 상어도 너무 귀엽고 고래상어도 멋지고 +_+ 아쉬우시겠어요

ㅎㅎㅎ작은 상어는 예전에 발리에서 봤는데~ 고래상어는 못 만났....ㅠㅜ

벌써 마지막날이예요? 한달금방가네요 ㅠㅠ

ㅋㅋ아니예요!!리브어 보드만 마지막날이예요:)ㅋㅋㅋ제목이 오해의 소지가 좀 있네요;ㅋㅋ

아아 ㅋㅋㅋ 제가 착각했네요 ㅋㅋ

ㅋㅋㅋ여행은 계속 됩니다!!ㅋㅋ

고래상어 접견만으로도 충분히 성공한 한달이었네요 ㅎㅎ

전 못봤는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