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한달 살기 2- 20

in #kr-travel7 years ago

F787AC08-0EA8-4481-AC7E-4F32FDC077DA.jpeg

아침을 먹으러 동생들과 로띠 집에 왔다. 역시 내 취향이나 동생들 취향이나~ㅋㅋㅋ바나나초코로띠가 젤 맛있단다~ㅎㅎㅎ
그래서 특별히 그건 두개나 시킴~

IMG_9081.JPG

맛나게 점심을 먹고 동생들 유심을 사고 카르프에 들여서 구경을 이것 저것 하고 오늘을 울루와뚜에 가기로 했다. 내가 발리에서 본 중 제일 예쁘고 멋진 풍경이었어서 동생들에게도 보여주고 싶었다.
가는 길에 현지인이 추천해 준 립이 맛있다는 이가와룽도 들려보기로 했다

staticmap.png

택시를 타고 이가 와룽에 왔는데 사람이 엄청 많았다. 특히 중국분들이 많았는데 가격도 생각보다 비쌋다.

IMG_4092.JPG

IMG_4089.JPG

꾸루뿍이 나오고 메뉴로는 립이랑 갈비랑 치킨을 시켜보았다.

IMG_4093.JPG

IMG_4094.JPG

IMG_4095.JPG

음...사실 이가 와룽보다 선셋로드에 있는 와하하가 립은 더 맛있고 서비스도 더 좋은 것 같다. 나중에 간다면 차라리 와하하로 가고 이가와룽은 안 올 것 같다. 여기서 택시를 잡아타고 울루와뚜로 갔다. 여기서 좀 문제가 생겼는데 울루와뚜로 가는 택시에서 택시기사가 거기서 택시타기 힘들텐데 자기가 기다렸다가 다시 태워주겠다고 했는데 우리는 사기일 것 같아서 됐다고 했는데....엄청 후회하게 되었다.

IMG_4100.JPG

IMG_4098.JPG

울루와뚜는 처음 왔을 때는 엄청 감동적이었는데 이번에는 그렇게까지 뭔가 느낌이 오진 않았다. 발리에 너무 익숙해졌나?...ㅎㅎㅎㅎㅎ

IMG_4105.JPG

그리고 이제 돌아가기로 했는데 문제가 생겼다. 택시를 잡아타려고 하니 다 사기꾼이다. 50만루피아까지 부른다. 그래서 우버를 타려고 하나 우버가 안된단다. 우리가 타려던 우버를 귀신같이 찾아와서 막 뭐라고 하면서 우리가 타지 못하게 쫒아내버렸다. 그래서 거기에 있는 사기 택시만 사용하게 하는 것이었다.
우리는 너무 짜증이나서 그럼 우버가 올만한 곳으로 가자 하고 걸어가기 시작했다.
울우와뚜를 좀 한참 걸어나와서 우버를 불렀는데 거기까지 쫒아와서 못타게 했다.

얼마나 화가 나던지 왠지 모를 오기가 생겨서 절대로 저기 택시는 안탈테다!!하고 가다가 울루와뚜로 들어가는 택시랑 이야기를 하고 그 택시를 타고 돌아왔다. 택시기사는 로컬이라고 하더니 모르는 길을 막 헤치고 막힌 길을 돌아서 숙소에 도착했다.
발리에 있는 주요 관광지들은 우버, 고젝, 그리고 블루버드 택시가 금지라고 되어 있는 곳이 있다.
들어가서 내릴 수만 있고 새 손님을 태울 수는 없다는 거다. 사기 택시들이 돈을 벌려고 되어 있는 것이니 관광지에 갈 때는 교통수단을 잘 확인해놔야 할 것 같다.
숙소에 오니 뭔가 진이 빠졌다. 해도 지고 해서 저녁을 먹으러 가기로 했다.

IMG_4113.JPG

데위스리에서 지난번에 먹은 고기집에서 고기를 먹었는데 같이 나오는 게 아니라 따로 나오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먹는게 애매해졌었다. 뭔가 맘대로 되지 않는 하루인 것 같다..ㅠㅜ

Sort:  

바가지택시 망해라 ㅠ

ㅋㅋㅋㅋ 발리에는 아직 우버가 없나요?

불법취급을 받고 있어서 공항이나 유명관광지는 못불러요.. 몰래몰래써야함

우버 있는데 텃세를 부리는 거지요..ㅠㅜ진짜 너무 속상했어요~

한국에서도 있었던 조폭 택시 같은 것인가요 ? 자기들이 그 구역을 장악하고 사기로 먹고살려는 ....

어! 맞아요!!우리나라도 있었군요! 그 구역을 장악하고 가격을 한 5배 후려치더라구요;

저도 바나나초코로띠 좋아해요!! 너무먹고싶은데 한국에선 잘못사먹으니까.. 팬케익반죽으로해서 만들어먹은적도있는데 비슷한 맛이나면서 맛있더라구요 ღ'ᴗ'ღ

오~ 저는 호떡 반죽이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팬케이크반죽은 시도를 못해봤어요!! 한번 도전 해봐야겠네요!

이번에 또 한달... 다른 한달은 또 언제가 될까요? 볼때마다 부럽 ㅜ

ㅎㅎㅎ 다른 한달은 발리가 아닌 다른 곳으로 가려구요! 저희 부부가 아기가 없는 지금 부지런히 돌아다니자는 느낌이라!ㅎㅎㅎ

늘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와 메뉴도 멋지고 풍경도 너무 부러운데용 한달이란 시간동안 많은 추억 만드세요

ㅎㅎㅎ넵! 감사합니다~ 가족들이랑 있으니 또 다른 추억이네요^^

사기 택시 너무하네요 괜히 기싸움 해야하고 피곤하셨겠어요
바나나 로띠는 매일 먹고 싶을 것 같아요+_+!!!!!

역시 달콤한건 좋아요;ㅁ;!! ㅋㅋㅋ 택시기사들이 사기꾼이 많아서 조심해야되요!! 동생들 까지 있었어서 정말 씩씩거리면서 돌아다닌게 지금은 또 재미있는 이야기가 되었네요!ㅋㅋ

택시가 텃세를 부리는 군요..ㅠㅠ

네...ㅜㅠ 텃세 정도가 아니라 강짜를 놓는 정도랄까요? 아주 대놓고 사기를 당하는 기분이라 별로 였어요;

우버를 못타게 하는면서 사기를 치며 폭리를 취하는 건 정말 아닌거 같네요...
우버를 금지할 수 는 있따고 하지만 폭리는 단속을 제대로 해줘야 하는게 아닐까요...?...ㅠㅠㅠ 물론 안하는 건지는 알지만 보는 제가 열불나네요...

그러니까요!! 심지어 미터택시도 사람들 못태우게 하더라구요!! 그곳 관리들이랑 합심해서 관광객을 사기치는게 눈에 보이니까 너무 화가 나서 도저히 이용할 수 가 없더라구요;

저도 택시 탓는데 그런적잇엇어요 ㅠ ㅋㅋ 바나나 초코 로띠 먹고싶어요 ~~ ㅎㅎ

ㅎㅎㅎ다들 한번 씩 격는 걸까나요~바나나초코로띠 보내드리고 싶네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62.14
ETH 2592.64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