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한달 살기 2 - 14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56033B5E-8D2B-45B5-9B0B-8C17FC1EAE5F.jpeg

아점으로 어제 발리베이커리에서 사온 빵을 먹어보기로 했다.

IMG_3776.JPG

치즈크로와상과 모찌 어쩌고 빵이랑 커리판이라는 빵이었는데 모찌 어쩌고를 먼저 먹어 보았다! 맛은 .....그냥 안에 팥이 있는 데 팥도 그냥그렇고 빵이 쫄깃하긴 한데 엄청 쫄깃한 것도 아니고... 별로라서 좀 실망을 하고 치즈크로와상을 도전했다!!

크로와상이 많았었어서 맛있을 거라고 생각 했는데....이건 뭐지??ㅋㅋㅋㅋ안에 치즈가 너무 꾸덕하고 크로와상도 바삭하지도 쫄깃하지도 않고 애매..심지어 치즈가 너무 꾸덕해서 느끼하기까지하다; 이건 데펴서 먹었어야 했나 하고 후회하고 마지막 카레판을 먹었다. 앞에 빵들이 다 별로라 기대를 안했는데 이게 젤 맛있었다!ㅋㅋ아...이걸 2개 사왔어야 했는데..ㅠㅜ

그래도 맛나게 먹고 남편은 어제 아는 동생이 발리에 왔다고 해서 같이 쇼핑과 서핑을 하러 가고 나는 이것저것 그리며 뒹구적 거리다가 저녁을 먹으러 가기로 했다. 바로 그집!!문제의 이칸바카르!!

IMG_3790.JPG

IMG_3791.JPG

오늘은 내가 아이스레몬티를 시키고 남편은 아이스복숭아티를 시켰는데 복숭아는 너무 달다... 그리고 문제의 이칸바카르!!
사진을 보여주며 '이거 말고 이걸로 달라!!'했더니 아~하더니 이건 이칸바카르구르퍼라며 주셨다.
구르퍼를 찾아보니 다금바리가 속해 있는 생선류란다~음...그래서 맛있었구나!

보니까 이칸 바카르가 생선종류에 따라서 세개정도가 있는 것 같았다.
이번에는 잘 시켰구나 하고 먹어보았는데....음??....뭔가 같은 듯 다른 듯???뭐지??뭘까??...예전과 같은 맛이 아니다.
그냥 그날 유난히 맛있게 구워진 건가?? 더 이상 이칸바카르만 먹을 순 없어서 나중을 기약하기로 했다.

IMG_3792.JPG

IMG_3794.JPG

남편은 른당나시고랭을 시켰는데 맛있었다. 른당이 들어가서 인지 다른 나시고랭에 비해 가격이 좀 있었지만 맛있었으니 뭐~
식사를 다하고 남편과 남편 아는 동생분과 같이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비가...비가 엄청온다.
나가서 비를 맞으면 아플것 같은 비라 비가 좀 소강상태가 될 때까지 기다리려고 빈땅을 시켰다. 빈땅레몬은 진짜 맛있답~

나는 술을 잘 먹지 못하고 즐기는 편도 아니지만 빈땅레몬은 맛있어서 홀짝홀짝 잘 먹는다. 최고 기록은 2병 2모금정도?!
비가 그칠 때 까지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며 시간을 보내고 마트에 들리고 싶었으나 시간이 늦어서 집으로 왔다.

그리고 남편이 사떼를 사왔다. 아얌 사떼를 사오라고 했는데 아무리봐도 비계가 보인다....

IMG_3796.JPG

먹어봐도 닭고기의 식감은 아니다...

어찌된건가 하니 아얌사떼를 달라고 했는데 한명은 없다고 하고 다른 한명이 아니라고 하면서 이걸 줬단다.
아마 닭고기는 떨어졌는데 외국인이 찾으니 사떼를 찾는 거라고 생각해서 그냥 줬나보다. 아얌이 더 맛있지만 없으니 그냥 먹었다~

그렇게 배부르게 오늘 하루도 마무리 했다~ㅋㅋ

Sort:  

입맛에 맞으면 더욱 좋았을것을...♡♡

그러게요~~그래도 맛이 지난번과 조끔 달랐던 거고 전체적으로는 괜찮았어요:>ㅎㅎㅎ

발리 저렴이 사떼들 개고기 일수도 있다는 뉴스들이 있었어요(작년쯤)

덜덜....하지만 지난 한달 얼굴을 봐논 곳이라 그냥 먹었어요ㅎㅎㅎ 발리 개들 안그래도 비쩍말랐는데 먹을게 어디가 있다고...;ㅁ;...

슬라맛빠기~
맛있어보이네요 사떼!

ㅎㅎㅎ 저 집 사떼가 정말 맛있어요~

닭고기의 식감이 아니면 도대체 무슨 고기일까요? 궁금 궁금

돼지고기였어요~ㅎㅎㅎ인도네시아는 돼지고기를 종교적이유로 먹지 않는데 발리만 종교가 달라서 돼지고기를 잘 먹어요:>

치즈크로와상인가요? 색이 초코크로와상인줄알았어요 ㅋㅋㅋ

ㅋㅋㅋㅋ색이 초코같기는 하네요!! 치즈라서 데펴서 먹었어야 했는데 다식어서 먹었더니 맛이 그냥그냥 그랬어요~ㅋㅋ


Get your post resteemed over 90000+ followers and get upto $21+ value Upvote. Your post will skyrocket and give you maximum exposer.

Send 1 SBD or STEEM to steemitrobot with your post url you will get your post share over 30000+ followers and 1 upvote $2.5+ value.

Send 3 SBD or STEEM to steemitrobot with your post url you will get your post share over 60000+ followers and 1 upvote $6.5+ value.

Send 5 SBD or STEEM to steemitrobot with your post url you will get your post share over 60000+ followers and 1 upvote $10.7+ value.

Send 6 SBD or STEEM to steemitrobot with your post url you will get your post share over 90000+ followers and 1 upvote $12.6+ value.

Send 10 SBD or STEEM to steemitrobot with your post url you will get your post share over 90000+ followers and 1 upvote $21+ value.

See our all pakages at: https://tinyurl.com/whaleboostup

Rakkaus nähdä uusi viesti sinusta.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0
BTC 68688.65
ETH 3764.71
USDT 1.00
SBD 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