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한달 살기] - 10 - 말레이시아로(2)

in #kr-travel6 years ago

CF550E56-7984-4197-B9F0-0B873CE56F8D.jpeg

시부모님과 무사히 만난후에 사실 공항에서 식사를 간단히 할까했는데 시간이 꽤 되어서 렌트카를 먼저 찾으러 갔다.

IMG_7452.jpg

무려 이름은 유럽카!ㅋㅋ
차렌트비는 저렴한데 디파짓으로 1000링깃을 내야하는데 렌트하는 사람의 신용카드로만 가능하다.
혹시 차가 파손되거나 했을 경우를 대비하는 거라고 하는데 우리는 완전자차보험도 했지만 디파짓을 내야했다.

IMG_7456.jpg

그리고 차를 타고 말라카로 출발!! 공항에서 차를 타면 2시간 반 정도 걸린다. 남편은 우리나라랑 반대 운전인데 오토바이를 열심히 타서 익숙해져서 인지 운전을 잘 했다.
그런데 고속도로 들어가기 전에 주유소에 들려서 터치앤고 카드를 사야했는데 들리지 못하고 고속도로까지 가게 되었다.

IMG_7457.jpg

맨 마지막라인은 현금이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서 맨 마지막라인으로 가서 섰는데 현금은 안된단다.
그러면서 10.6링깃을 달라고 해서 뭐지?? 했는데 엄청 귀찮아 하는 얼굴로 터치앤 고 카드를 주셨다!

IMG_7458.jpg

말라카까지는 이동비용이 20링깃정도 필요하다고 들었어서 가는 길에 배도 고프고 해서 휴게소에 들리기로 했다.

IMG_7460.jpg

말레이시아의 휴게소가 별로 안 좋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실제로 가보니 음식점도 엄청 많고 좋았다.

![IMG_7461.jpg](httpsIMG_7465.jpg
://gateway.ipfs.io/ipfs/QmWHxmsXqgrpqWiXAHKCAC7bZtQeinvT5C34LCWmYnLTnW)

그래서 구매한 음식들!! ㅋㅋㅋ 뭔가 먹어보고 싶은 것들을 다 주문해서 먹어보았다.

IMG_7464.jpg

그리고 터치 앤 고 카드충전 하는 기계가 있어서 충전했다. 영어로도 설정이 가능해서 충전이 어렵진 않았다. 다만 터치 앤 고 카드를 충전하고 남은 돈은 뺄 수가 없으니 가격에 맞게 충전하는게 좋다.
그리고 말라카에 가서 보니 모든 주차장같은 것들이 터치 앤 고 카드를 찍고 들어가게 되어있는 곳도 많아서 렌트카를 이용한다면 꼭 구입해야하는 것 같다:>

IMG_7465.jpg

그리고 다시 차를 타고 말라카 숙소에 도착했다:>

IMG_7467.jpg

시부모님을 모시고 온 곳이라 평소처럼 싼 맛에 묵는 숙소가 아니라 제일 좋은 숙소로 예약했더니 너무 좋다;ㅁ;... 역시 돈을 많이 벌고 볼일이다.

IMG_7475.jpg

야경도 좋다~=ㅅ=

IMG_7470.jpg

숙소에 짐을 놓고 야시장에 가기로 했다. 숙소에서 야시장이 멀지 않아서 걸어가기로 했다.

IMG_7486.jpg

그리고 도착한 말라카 존커 야시장!!

IMG_7494.jpg

중국식 분위기가 나고 건물은 유럽느낌도 나고 신기한 거리였다.

IMG_7487.jpg

음식 종류는 생각보다 많이 있지는 않았다. 꼬치랑 망고 슬러쉬를 사서 먹고 헤나보다 더 쉬운 타투 스티커를 팔길래 하나 구입해보았다:>

IMG_7490.jpg

그렇게 한참을 구경하고 이제 숙소로 가는데 한참을 걸었던 터라 좀 편하게 갈겸 말라카의 명물도 한번 타볼겸 해서 트라이탄이라고 자전거에 태워서 이동해주는 걸 타고 숙소로 향했다.

IMG_7497.jpg

낮에는 좀 꾸질꾸질해보이는 데 저녁에는 조명이 휘황찬란해서 타면 몹시 부끄럽다. 그래도 택시타기엔 너무 가까운 거리라서 타봤는데 시부모님들이 몹시 즐거워하셔서 다행이었다. 막 호텔앞에서 도로로 역주행하고 해서 걱정했지만 안전하게 잘 도착할 수 있었다:>ㅋㅋㅋ

staticmap.png

Sort:  

오늘은 한국도 몹시 더웠는데, 이런날 망고 캬!! 먹고 싶습니다.

ㅋㅋㅋ생망고 슬러쉬 좋지요:)ㅋㅋㅋ저는 하지만 수박을 더 좋아해서..ㅋㅋㅋ

역시 동남아시아에서는 망고가 빠지지 않네요.
헬로키티 트라이탄이 인상적입니다.ㅋ

딱 망고 철이어서 맛있더라구요:)ㅎㅎ 피카츄부터 도라에몽까지 없는게 없더라구요~ㅋㅋ

야경 멋져요.
날이 좋아지니 여행가고 싶네요.

비싼방이라 야경도 좋더라구요!ㅋㅋ 여행가기 좋은 계절이죠:)ㅎㅎㅎ

존커 야시장엔 대형 노래방이~~ 돈내면 대략 30명과 함께 다같이 노래부르는 대형노래방이~ ㅋㅋㅋ

ㅋㅋㅋ우리는 안 불렀지~ㅋㅋㅋ

역시 돈있으면 좋은게 여행이죠.^_^ 저도 돈 걱정 없이 여행하고 싶네요.ㅎㅎ

ㅎㅎㅎ맞아요! 하지만 작은 돈으로 꾸리는 여행도 나름의 맛이 있어요!!ㅋㅋㅋ

어느나라이건 시장 구경은 재미있는것 같아요 :)
말레이지아... 가보고싶네요....
자유롭게 훨훨~~ 날아가고파요 ^^

시장이랑 마트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 ㅎㅎ나중에 한반 꼭 가보세요~

에이카님 진정으로 인생을 즐기면서 즐겁게 사시는것같아요 그것도 인생의 동반자인 남편분과함께~ 매일이 즐거운 나날의 연속이실듯하여 부럽싸옵니당 ๑′ᴗ‵๑

ㅎㅎㅎ감사합니다:) 남편이 작는거에 집착하지 않고 저도 결혼 후에 그런걸 많이 배워서 작은 일에도 행복해 하려고 해요:)ㅎㅎㅎ

태국!! ㅎㅎ 그렇게 맛있는것도 많고 재밌는 곳이라고 하던데요! 야시장, 헬로키티 자전거 타고 싶네요 ㅎㅎ

ㅎㅎㅎ저는 세부 가보고 싶어요!!ㅋㅋㅋ

역주행 ㅎㅎ

즐거운 여행이셨던 것 같아요!

ㅋㅋ역주행 너무 자연스러워서 깜놀했지민 다행히 안전했습니다!ㅋㅋ저도 즐거웠지만 시부모님이 너무 즐거워해주셔서 더 좋았어요:)ㅎㅎ

정말 휘황찬란이네요. ㅋㅋㅋ 아마도 관광 사업이 발달해서 그렇겠죠. 사진만 봐도 시끌 시끌되는게 사람 사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관광객들이 많이 몰리는 곳이라서 그런것 같아요:) ㅋㅋ 그래도 나쁘진 않았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241.02
ETH 3727.25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