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서울 상상나라]

in #kr-travel6 years ago

오늘은 서울어린이 대공원에 아이와 함께

2가족이서 놀러갔다.

하지만... 서울대공원에 주차하고 안으로 들어가던 도중 비가와서

관람을 포기하고

입구의 서울상상나라 박물관에 입장했다

일상[서울 상상나라].PNG

사이트 링크다
https://www.seoulchildrensmuseum.org/

사실 별기대를 안하고 들어갔는데

그 규모와 시설들의 알참에 놀랐다

엄청나게 많은 체험 시설들이 즐비하며

아이들은 하나씩 체험해보느라 정신이 없다

KakaoTalk_20180422_215131398.jpg
(아이가 움직일때마다 잔상이 남는다)

KakaoTalk_20180422_215132500.jpg
(이것저것 끼워보고)

KakaoTalk_20180422_215129828.jpg
(요상한 외계인 따라 체조도 해보고)

KakaoTalk_20180422_215131729.jpg
(그림자 놀이도 해보고)

KakaoTalk_20180422_215134453.jpg
(광물도 구경해보고)

KakaoTalk_20180422_215128155.jpg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중에 점심시간이 되어서 나와야했다.. 여긴 초거대 던전이야... 살려줘...)

어린이 대공원 보러왔다가 박물관을 구경하게 되었지만

아이가 정말 좋아해서 기분이 좋았다

점심은 정말 간만에 아웃벡 스테이크하우스 가서 배터지게 먹고

아이는 차타자마자 녹아웃

알찬 하루였다


추신...

저를 팔로우 해주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보통 하루하루 번갈아 가며 제가 즐겼던 게임이나 애니를 리뷰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소통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조금씩이나마 보팅해 드렸는데

그게 외국 유저들에게는 유인요소가 되어서

글내용도 이해못하거나 읽어보지도 않고 무작정 칭찬 댓글이나 아무말 대잔치가 댓글에 달려 피곤해지고있습니다

그래서 오늘부터는 외국인 유저분들중

제 글의 내용조차 읽어보시지 않은듯한 내용이거나 전혀 다른소리를 하고 계신분들이면

뮤트후 댓글 보팅을 드리지 않을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notice!

Well, the people who follow me.

I am posting day by day reviews about the games and animations which I played and watched.

And I was voted little with gratitude to the people who were communicating with me.

It was a triggered for foreign users to come my blog.

I'm sick of it
A person who doesn't understand what I wrote down
A man who has not even read.
A mere repeat of meaningless praise

On subjective judgment I won't vote on it.

So, from today, foreign users

For those of you who haven't even read my article, or say something completely different.

I will not going to vote and mute them.

Thank you.

Sort:  

추억의 장소네요. 아들이랑 저기 진짜 많이 갔었는데 ㅎㅎ 주차가 헬인거 빼곤 완전 훌륭하죠!!

ㅋㅋㅋ 네 주차장이 좁아서 나중에 나오면서 보니까 기다리는 차 줄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저도 여러번 이용해야겠어요!

비때문에 서울대공원 가셔서 상상놀이 박물관 다녀오셨군요. 아이가 엄청 좋아했을 것 같아요. 아웃벡 점심도.. 주말 정말 알차게 보내셨네요. ㅋㅋ 아이 아빠로서 응원합니다. ㅋㅋ

허허 고맙습니다 ballantines30 님
저도 방문하며 아이와 일상 잘보고 있습니다 ㅎㅎ
아웃벡은 정말 오랜만에 갔는데 정말 배터지게 먹고왔습니다
이제 아이가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도 조용히 잘있어서 여기저기 가보려구요

보통은 kr에 잘오지도 않을텐데 어디서 입소문이 났나보군요 아니면 누가 좌표라도 찍어서 올렸거나 ㅎㅎㅎㅎ 어찌보면 서울대공원보다 더 할게 많은거 같네요.

그러니까요;;
절반정도가 아무말 대잔치라
적당히 걸러낼 생각입니다
서울대 공원을 아직 제대로 못가봐서 ㅎㅎ
다음에 두군데 다 가보고 또 포스팅 올려 보겠습니다

틈틈이 가족들과 나들이 하는 모습 보기 좋네여..^^

저는 돈 벌 때 조금이라도 더 벌려고...

아둥바둥거리는데.... 삶의 여유도 좀 찾으면서 살아야겠네요..^^

네... 중요하죠 저도 결국 금전적 이유로 스팀잇을 시작했지만
결국 돈벌려는건 즐겁게 살려는거니까요...
언제나 그 접점을 찾으려 노력해야하는 것 같습니다
comaiii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외국인들이 그래서 댓글을..달았던거군요 ㅡ.ㅡ

잘 모르겠어요.. 얼마 보팅 드리지도 않는데;;
점점 아무말 대잔치가 되가서...ㅠㅠ

hallo @agawolf?

have you changed your post style?

I hope you will re-load your game.

happy holiday with your family.

hopefully you are always happy.

sometimes post my normal life with my family
thanks for visit~

울프님 포스팅이 맛집이라고 소개 됐나보네요.
어째 외국친구들이 점점 늘어난다 싶더라니..

상상나라가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다들 어린이 대공원오셨다가
‘저긴 뭐지?’
하면서 가시는데 막상 가보면 생각보다 괜찮아서 놀랐다고 입을 모으더라구요.
대공원 후문쪽에 유니버셜 아트센터도 괜찮은 어린이 공연을 많이 하니 이용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

오옷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후문쪽에도 가볼곳이있는 줄 몰랐네요
올해 가볼곳이 늘었네요
좋은 정보랑 댓글 감사드려요~

아이에게 정말 좋은 시간이었겠어요~ 편안한 밤되세요~

네 기분좋게 놀다 왔습니다
junny님 새로운 한주 화이팅 입니다!

아하~그래서외국인분들이...ㅎㅎ아이에게좋은시간만들어주고오셨군요 한주도수고많으셨습니다편안한밤되세요^^

네 hyunny 님 ㅎㅎ
이번한주도 힘내서 화이팅 입니다!

Have a nice day sir. You have visited the park and museum thats awesome idea. Seoul is the city of technologhy, i'm always curious about the Seoul city. I have a desire to visit the beautiful city if i get a chance. Thanks sir @agawolf for sharing your beautiful moments with us.

wow
i hope some day visit korea
there are may places to visit
thanks for reply msena~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109.31
ETH 3290.3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