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아 귀여워라
해보고싶어여ㅋㅋㅋㅋ

저도 보드게임카페에서 이 얼음깨기 해봤는데 나름 흥미진진한 게임이었었죠!! ㅎㅎㅎㅎ
저희는 벌칙들이 약했는데..... 이 날씨에 '1분동안 나가 있기' 꽤 괜찮은 벌칙같습니다ㅋㅋㅋ 나중에 써먹어야 겠네요 ㅋㅋㅋㅋ

보드카페에 있는게임이군용ㅋㅋㅋㅋ 보드게임 참좋아했는데... 벌칙받다가 얼굴얼어요 ㅋㅋㅋㅋㅋ

되게 재밌어 보이네요 ㅋㅋ

술먹다가 해도 재밌을 것 같아요 !!!

아 ! 저도 그생각했어용ㅋㅋㅋㅋ 술먹으면서 하면 집중력 발휘하기 힘드니깐 더욱 재밌을것 같더라구용😁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아 이거 진짜 해보고 싶었어요~스릴 만점~!!

젠가같은? 그런 쫄깃한 스릴이 있어용ㅋㅋㅋ
젠가는 좀 오래걸리는데 요건 금방끝나서 재밌오용ㅋㅋㅋ

ㅋㅋㅋㅋㅋㅋ글을 너무 ㅋㅋㅋㅋㅋ박진감 있게 잘쓰시네요. ㅋㅋㅋ한바탕 웃고 갑니다.

저거 진짜 어렵던데 알까기 보다 훨씬 긴장감 넘치는 살얼음판!! ㅋㅋㅋㅋ

진심으로 재밌겠다ㅋㅋㅋㅋ

진심으로 재밌습니당ㅋㅋㅋㅋ 단지 얼음조각 다시끼우는게 힘들지만..😁😁

야이거 저도 보드게임 카페에서 다빈치 코드하다 이거 해봤는데 꿀잼이더군요 ㅎㅎㅎ

저두 해보고싶네요 잼있겠네요^^

오! 이거 저번 주에 했었어요 :D 간단한데 재밌죠. 사람들 막 사이드부터 깨는데 저는 무조건 센터부터 깹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61.04
ETH 2483.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