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도 하는 스티밋] Number one

in #kr-toilet6 years ago

학원에서 시험을 보고 왔다.

무려 레벨 다운을 한대서 최선을 다했다..

homework-2521144_1280.jpg

결과는 좋았지만

몇몇 친구들이 서너개 틀렸다고 선생님이 공부가 모자르데서 놀랐다.


3~4개= 2* 3=6점 2* 4=8점

그래도 1등급인데 칭찬은 해주면 안되려나..

고1이 고2걸 잘봤는데 위로 한마디도 안될까..

hand-1701983_1280.jpg


그리고 그놈의 등급등급이 뭐가 그렇게 중요한걸까..

study-2208047_1280.jpg

등급 대신 책, 진로 관련 활동, 정성도로 대학 가는것을 뽑으면 좋을텐데..

판단할 척도가 그렇게 없나보다. (정작 고등 수학은 쓸때도 없고)

지쳐가도, 쓰러져도

학생으로서 아직은 할 수 있는 말은 하나 밖에 없는듯하다.

1.jpg

나는 미래에 대해서는 결코 생각하지 않는다. 미래는 곧 오고 말 것이므로. -아인슈타인

복잡하게 생각해봤자 머리만 아프니!

아자아자 화이팅. 내일은 오늘보다 나은 날이기를.

Sort:  

thank you for the good sharing :)

@propofol thanks for saying so~

ㅎㅎ 저는 고등학생때 엄청시리 틀리고 다녔는데..쥬륵... 사실 한두개 틀린것만으로도 너무 대단한건데 칭찬을 안해주시는것도 슬프고 서너개 틀렸다고 좌절하는것도 너무 슬픈거같아요. 그저 열심히 달리고 노력하는것만으로 칭찬과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 정말 대단한거에요. 화이팅 힘내세요 : ) 친구분들도 화이팅 !

@shinkong님께서 저에게 박수를 보내주신다니 행복합니다^^ 친구들에게도 응원의 메시지 전해야겠습니다 ㅎㅎ~ 좋은일만 가득하시기를 기대합니다!

청소년에게 이런 글을 남기고 가면 안되지만 힘내서 즐겁게 살자고 다음의 구호를 남기고 갑니다. 가즈앗!!!

@tutorcho님 감사합니다 ㅎㅎ~ 튜터초님에게도 좋은일만 있기를 바랍니다@~ 가즈아!!

고생많으셨어요
끊임없이 채찍질 당하고 달려야하는 시기..
어찌보면 누구보다 여리고 나약한 시기이기에 마음이 아프네요

힘을내요 슈퍼파워!

ㅠㅠ @smartcome님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맛컴님도 힘을내요 슈퍼파워 하세욧!!

좋은 하루 보내세요~

힘을 내요 슈퍼파워~~~

어제 서울 숲 스팀파크에 갔다가, hanter-kim 님 명패가 있어 인증샷찍어봤습니다. ^^ 좋은 하루되세요~^^

헉~ @jhani님 감사합니다 ㅎㅎ 저를 알아주신다니 행복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