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전 사진이 너무 올드하다고 해서 영하게 바꿔봐쏘 ㅋㅋ어땨

in #kr-title6 years ago

1528701275153.jpg

1528701271999.jpg

Sort:  

저도 영부인 포스
아까꺼에 한표 투척하고 가요
ㅋㅋㅋㅋ

오오 치열하네여ㅋㅋㅋㅋ

변신의 귀재

어플이 열일했씁지용

와우 어플이 대단하구만요~

해보입씨더
러브님도

어떤 어플인디요?

Doodle face

대박 넘 이쁘다

Doodle face
어플입니당
조던님도 go go go

와 멋진 캐릭터 디자인입니다. 세련되고 따뜻한 느낌이군요! 즐거운 느낌이 가득해요.

그런가요? 후후후♡

아까꺼 보고 왔는데 사람은 똑같은데 음......켄스타님 그림이랑 비슷한 느낌도 들공

켄님과 같은 어플인뎅
Doodle face
째미님도 후훗?♡

사진 인식해서 만들어주나요?!

아뇽
이거슨 본인이 하나하나 설정해야해영
저는 거울보면서 만들었찌욤

에잉 그럼 뭐에욬ㅋㅋㅋㅋㅋㅋ

어허~~~~~~

본디 본인의 얼굴은
본인이 만드는 법

아 여름용 사진 찍어야 되는데 사진 여러개 올릴수록 길에서도 알아보기 쉬워지고 해서...사진에다가 수채화 효과 뭐 이런걸로 할까 생각중요. ㅋㅋ

오호ㅋㅋㅋ수채화?

기대할께룽~☆

내 짝퉁.

난 아까꺼에 한 표!
아까 꺼가 더 우아하고 예쁘고 품위있고 아몰랑같음 ㅎㅎ
이건 약간 소년같넹ㅎㅎㅎ

그렇나여?ㅋㅋ영부인느낌? 후훗?

이쁘네요

원사마님도 도전 가쥬앙
Doodle face

이게 더 낫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 옷이 더 깔끔하고 자연스러운듯

그래여? 진짜여?

그래여! 진짜여!

아 둘다 괜찮은거 같은데요 ㅋㅋㅋㅋ

둘다 괜찮쵸 당연히
본판이 아름다우니ㅋㅋㅋ

오 어플이었다니 안드로이드?

넵ㅋㅋㅋㅋ쫑님도 ㄱㄱ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833.91
ETH 3155.9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