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축! #kr-title 태그가 신설되었습니다. (스티밋 트위터 Ver.)

in #kr-titl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라이언입니다.

오늘 아마 가끔 엄청 긴 제목에 내용 없는 글들을 보셨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이것은 #kr-title을 태그로 사용하는 게시물 인데요. 본문 없이 제목으로 간단한 소통을 하는 목적을 가지고 만들어졌습니다. 스티밋의 트위터 버전이랄까..

이런 시도를 가장 먼저 하신 분은 제가 알기로 @agar님이시고 저는 거기에 추가로 #kr-title이란 태그를 붙였습니다.

보통 사람이 장문의 글들을 계속해서 쓰는 것은 아주 많이 힘든 부분입니다. 많이 부담스럽죠. 그리고 왠지 사진도 첨부해야 할 것 같고 우리는 스티밋을 즐겨야 하는데 글쓰는 것이 부담이 되면 점차 멀리하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의 마음을 잡기 위해서 이 태그를 사용하여 여러분들의 멋진 포스트가 연재되는 중간 중간에 가볍게 제목만으로 소통하며 즐길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kr-gazua 처럼 멋진 사이트도 없고 @abdullar@morning 님, @woo7739 님과 같은 지원을 해주시는 고래분들도 없습니다. 하지만 간단하자나요. 간단하니 상대적으로 보팅이 적어도 불만이 안 생길 것입니다.
(반대로 많은 건 또 문제점이라고 지적이 나오려나요..)

예전에 @jinuking 님이 시도했던 #remuksteem 이라는 태그가 있습니다. #muksteem을 보고 방문한 유저가 해당 먹스팀을 검증하는 느낌으로 '먹스팀 검증단'란 명찰을 달고 야심차게 등장을 했지만 전혀 활성화 되지 않았습니다. 지누킹님이 상금을 걸고 스달 지원을 했던 몇개의 포스트만이 해당 태그에 영구 박제 되었습니다.

#kr-title도 같은 운명을 지니고 태어났을지 모르지만.. 바쁜 현대인들의 생활에서 간단함이 주는 매력이 있기에 리먹스팀과 같은 길은 안 가겠지 생각하며 글을 줄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니 더욱 심하게 내용이 왔다갔다 하네요.. ㅎㅎ
금요일은 이제 시작입니다~
안뇽~!

Sort:  

#kr-title 좋아요!!! 근데 글 내용 안쓰고 포스트어케 하는지도 알려주세요... 저 같은경우에는 <p>를 넣었는데 더 좋은 방법이 있는지용?

'#' 하나 써도 되요~

저는 그냥 space 누르니까 되던데요..? ㅋ

개발자는 역시 다르다!!

Appics 앱이랑 같이 쓰면 좋을 것 같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까 재밌다고 생각했었는데
써먹어야겠어요^^

재미있죠? 편하게 편하게 즐기는 방법도 있어야죠~ :-)

오홁 한번 사용해 보겠습니당

피의 다이어트 #kr-title 버젼 기대합니다 ㅋㅋ

#kr-title 넘 좋아요. 트위터 같은 느낌 넘넘 필요했죠 꼭 사용해 보겠습니다.

편하게 가볍게 즐기는 것도 꼭 필요한 것 같습니다~ 환영합니다 ^^

kr-title에 이렇게 긴 글을 쓰다니!!
하지만 봐드림~ ㅋㅋ

오프닝 플랜카드라고 해주세요 ㅋㅋ
내용엔 #하나 남기면 아무것도 안보여요.. ㅋㅋ

저는 위에도 썼지만~ 그냥 스페이스 하나 치고 올렸드랬지요~ ㅋㅋ

모바일에서 안된다는 제보를 받았습니다.

busy는 되던데!!!!! 그렇군요 ㅎㅎ
steemit.com 도 안되요~~ ㅋㅋ

정답은 '#'이군요 ㅎㅎㅎ

당근 대댓글에도 #은 잘먹는군요~ ㅋ

보팅에 대한 기대가 없이도 작동 가능한 스팀을 만들고 싶어서 + 이렇게 안 하면 중압감에 스팀을 관둘까봐 했던 것인데 정말 잘 포장 + 설명을 하시네요!

그렇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
스티밋에 가볍고 편하게 즐기는 문화를 만들어 보죠 😁

오ㅎㅎㅎ오늘 글 몇개 봤는데 이거였네요! 도오오오전!

생각날 때, 간편하고 빠르게 도전해보세요~~

내용 없이 제목만 쓴다니 신기하네요.

약 75자 정도 쓸 수 있습니다.
포스팅의 부담감을 좀 덜어낼 수 있지 않을까
기대를 해봅니다 ^^

재밌을거 같네요~ 자주 이용할게요~~

편하게 트윗하듯 사용해 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785.95
ETH 3471.4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