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r-title / 여행 끝나고 한국가려고 공항오니까 리소스도 들어오고 딱 정상화됐네? 개꿀 ㅋㅋ 한국가서 만나 형들ㅋㅋ

in #kr-title6 years ago

B3502E25-A487-428A-A83E-BFE14B5D3E84.jpeg

Sort:  

어디다녀오셨어요?
저도 몇일 스팀잇을 엉성하게 들어왔더니 정신을 못차리겠네요 ㅎㅎㅎ

물과 바람의 도시 시카고요~ ㅋㅋ 저는 거의 안들어오고 톡방에서 눈팅하며 정상으로 돌아오길 기다리고만 있었어용^^

곧 비행기 타겠네
끝까지 방심하지마!ㅎㅎ

ㅋㅋㅋ 결국 물 한 방울 못 마시고 탐

한밤의 청계천 사진 잘보구가!ㅋㅋ
조심히오셔!

에헤이! 여긴 백년의 역사가 살아 숨쉬는 DuSable Bridge이거늘!!

에휴...그래그래 알았어..
송도 잘 봤어

광안리 아닌가?

역시 다들 사진퀴즈의 달인!!

^_^ 우와~ 여행기 기대됩니다. 장거리 비행 푹 주무세요~

ㅎㅎ 너무 짧아서 별 내용이 없을 것 같습니당 감사합니다 ^^

시카고 다녀온거야? 비행기값 졸랭 비싼데 형 부자구나???ㅋㅋㅋ

ㅋㅋ 항공사 직원 가족이라 싸게 왔엉 +_+
이제 뜬다 안뇽~~

시카고 !!!! ㅠㅠ 부러웡

ㅋㅋㅋ 이젠 부러워하지 말아 형
나도 인천땅에 있응까 ㅜ

시카고시? 미시간 호수인가? 여행기 팍팍 풀어줘.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미시간 호수로 흘러가는 시카고 강!!ㅋㅋ

빨랑와!!! 형 배고파!!

ㅋㅋㅋㅋㅋ나도 배고파 이삭 토스트 왔는데 왜땨문에 나보다 늦게온 두팀이 먼저 받아가는거지?????

에그님도 환갑 추카!!!!
포큰가 스푼인가 하는것 때문에 인사가 늦어졌습니다요!!
시카고 갔다 오셨네요 ㅎㅎ.

Hi @kimeggg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34 which ranks you at #959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7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9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17.29
ETH 2601.03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