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title: Good Night / 여름과 가을 사이

in #kr-title6 years ago

오 ㅋㅋㅋㅋ 갖다 붙이는데 고수..
그렇게 말하니 나도 그렇게 보이는데..
형!! 이 음악은 자장가론 적당하지 않음
피아노 연주가 참 괜찮은데.. 틀고 자다 몇번 일어남..

아마 클레식에 몸이 반응을 한듯.. 나 혹시 그쪽에 나도 모르는
신끼같은거 있는거 아냐!!!! CCCCCC ㅋㅋㅋㅋ

Sort:  

형 혹시 띨띨당이라고 있는데 가입할래???
총수는 어제 내가 태어나게 해준 띨띨이형이고, 가입비는 333 임대해주면되.ㅋㅋㅋ

ㅋㅋㅋ
난 냉정한 사업가라 취지,목적,활동계획,효과
이런거 확인이 안돼면 막 들이되지 않는 성격인데..

확인할 수 있는데 알려줘..형
사실 남에 얘기 엄청 잘 듣는편이라...
형이 추천하니 개인적인 정으로다가 그냥 50프로는 ok인데..
알려주면 검토해볼께 형!
그리고 받아준다는 마음엔 핵감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과 희망이 가득한 그곳~~ 네버스팀~~~ㅋㅋㅋ
노파심에 말하는건데 나 요즘 C모드니까 임대하지마..ㅋㅋ

내 진지함이 당한 느낌!!!!
나 거절이 익숙지 않아서 고민좀 했는데..ㅋㅋㅋㅋ
알았어.. 형 그 외국인(어눌한 한국말 하는애).. ㅋㅋ

난 형을 사랑해~!!!
영원한 카카형~!!!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688.84
ETH 2388.88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