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비트코인 전송시 주의사항 및 팁

in #kr-tip6 years ago (edited)

현재 트랜잭션 승인이 거의 10만개 가까이 밀려있는 상태라서 비트코인 전송에 며칠이 걸리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해싱파워는 떨어졌는데 비트코인 가격은 오르면서 전송시 수수료도 역대 최대급입니다.
현재 평균이 $16달러나 되네요 (물론 거래소에서 보내실때는 여러개 트랜젝션을 묶어서 보내기때문에 더 쌉니다만..)

이럴때 꼭 비트코인을 옮기셔야 할 일이 있으신 분들을 위해 두가지 팁을 드릴게요.

1. 전송료가 싼 코인으로 바꿔서 보내기

수수료가 아예 없는 STEEM이나 비교적 낮은 리플, 라이트코인등으로 바꿔서 전송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물론 수수료가 없는 스팀의 경우에도 거래소에서 소액의 수수료를 떼기는 합니다).

전송 속도도 빠르고 수수료가 무료인 스팀이나 SBD가 많은 거래소에서 지원이 되면 좋겠지만, 안타깝게도 몇개 거래소밖에 지원이 안되고 거래량도 낮아 환전시 조금 어려움은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스팀이 안되는 경우엔 주로 라이트코인이나 리플등을 이용합니다.

2. 이미 비트코인을 보내셨는데 몇시간 - 며칠째 전송이 안되시는경우

이런경우가 가장 답답하실텐데요, 내 트랜젝션의 우선순위를 높여주는 무료 서비스가 있습니다.

ViaBTC 사이트의 Transaction Accelerator 메뉴로 들어가셔서 비트코인 트랜잭션 ID를 쓰시고 봇방지 문자만 입력하시면 완료됩니다.

무료이기도 하고 따로 회원가입같은 귀찮은 프로세스도 없으니, 조금이라도 빨리 비트코인을 받으시려면 한번 시도해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 수수료 10달러내고 28시간정도 걸린것 같네요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스팀과 리플로 바꿔 전송하는것 좋은팁 같습니다 ^^

장난아니군요 ㅡ.ㅡ

아이구 몇달전에 한시간만 걸려도 왜케 오래걸려 하던게 불과 얼마전인데.. 정말.. 문제네요 문제.. 포크를 하든 세그윗을 하든 어쨌던 빨리좀 해결좀 되엇으면...

Hey..@tabris ...longest time how have u been ?

제가 이래서 비트를 안합..;;;

아, 나는 돈이 없는 거구나.. ㅠ

감사합니다.
해싱파워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지만 뭔가 원활하지 않다는 것은 이해하겠습니다. 많은 양을 거래하시는 분들은 불편하겠네요.

리스팀합니다.

진짜 난리네요 난리!!!

산다는 사람이 줄을 섯다는 말이 딱 이말이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