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이미지 호스팅 사이트 - imgur.com 사용법

in #kr-tip7 years ago (edited)


Imgur

일시적으로 스팀잇 세계에 이미지 엑스박스가 도배되는 사건이 일어나는군요. 이럴 때는 별도의 이미지 사이트에 사진을 올려서 포스팅을 하는 방법을 취하면 좋을 듯 싶습니다. 이곳 말고도 이미지를 올려서 링크를 공유해주는 곳이 여러군데 있지만 저는 예전부터 여기가 편하고 좋더라구요.

링크 : https://imgur.com

오늘 그 사용법을 간단히 정리해봅니다.


1.회원가입 및 포스팅 시작.

로그인을 하는 절차는 기존 구글, 페북 등의 sns 계정으로 손쉽게 가능하니 생략하고... 처음 사이트를 들어가 로그인 부터 합시다. 그리고 New Post를 누르면 됩니다.


2.파일 드래그 앤 Browse로 업로드.

드래그 혹은 파일 browse 할수 있는 버튼이 있으니 이미지를 드래그하거나 browse 해서 올리면 됩니다.


3.이미지 포스팅 화면 설명.

이런식으로 이미지를 포스팅 할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 1번은 현재 이미지들을 포스팅하는 기능이며, 2번은 이미지를 추가, 3번은 다른 사람에게 이 포스팅을 공유할건지 안할건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히든으로 하면 다른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습니다. 히든을 추천합니다;; 다른곳에 올리기 위한 이미지들을 공유하면 영어로된 욕설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경험 ㅋㅋ)


4. 이미지 링크 복사하기

자신의 계정에서 'Albums'로 들어가면 지금까지 올렸던 포스팅들이 나오는데 하나 선택해서 들어가면... 이렇게 앨범 리스트들이 쭉 뜹니다. 올리고 싶은걸 선택해서 들어가면....


우측에 copy 메뉴가 있고 화살표를 클릭하면 Get share links가 나옵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합니다.

이렇게 각 사용처에 따른 링크들이 나오는데 우리 스팀잇에는 '마크다운 링크'를 복사해서 쓰면 됩니다. !!

그리고 그 복사된 [Imgur](https://i.imgur.com/jb0mRDt.png) 이 텍스트 앞에 '!' 느낌표만 붙여주면 짠 이미지가 나타나게 됩니다. ^^

![Imgur](https://i.imgur.com/jb0mRDt.png)


저는 자주 쓰는 이미지 같은 경우 여기에 모아놓고 쓰는데 모바일에서는 다시 올리지 않고 재활용이 가능하니 때문에 생각보다 유용합니다. 매번 이미지 업로드 하시는것도 어찌 보면 다 시간과 트래픽 낭비니까요.

현재 포스팅된 본문 내의 이미지는 전부 imgur.com에 올려진 이미지들입니다. 이미지 재활용이 잦은 것들은 여기에 올려놓고 쓰면 편리하고

오늘 잠시 동안 발생한 스팀잇 이미지 사이트 장애인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여기에 올려서 대체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readin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좋은 곳 소개 감사드립니다 저는 저작권 때문에 한번 디인적이 있어 되도록이면 제가 찍은 사진만 사용 하는데요 좋은 곳이라 생각됩니다

아까 글쓰는데 이미지 업로드도 안되고 또 올린 이미지도
엑박이 떠서 무슨일인가 했어요. 친절히 대응법을 안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저는 보통 postimages.org 여기 이용했었는데,
한번 써봐야겠습니다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스팀잇 이미지 장애때 정말 불편했는데 이런 방법이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잘 ㅂ활용하도록할게요

오호~~ 아주 좋은 곳을 소개해주시는군요. 아주 감사합니다

저만이 격은 문제는 아니었군요.. 저는 저의 PC가 이상한가 생각했지요.
저는 처음 스팀잇 시작할 때 저의 프로필 사진을 링크하는 용도로 잘 썼습니다 :)

사실 이미지를 사용한다는 것은 고민이 많이 되는데
이런 좋은 정보 너무 감사드려요
오늘 날씨가 추워요
건강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될 만한 포스팅이네요 :D 저 개발자 선생님 질문이 있습니다! imgur에 올리고 나중에 imgur 에서 지워도 스팀잇 세상에서는 그대로 유지된다고 들었던 것 같은데, 맞나요? +ㅁ+

으헛 그럴수는 없어용. 스팀잇에는 이미지 경로만 있기 때문에 엑박이 뜨게 될겁니당~^^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미지를 저기서 끌어오면 확실히 스팀잇 부하가 줄겠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020.94
ETH 2603.3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