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링크없이 사진올리는방법 :D

in #kr-tip7 years ago

안녕하세요 @jueun 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스팀가이드에나와있는대로
이미지올릴때 링크주소로 이미지를삽입했는데,

다른방법이있는줄 오늘에서야 알았어요..ㅋㅋ
혹시나 알고계시는분들도있겠지만 저 포함 다른분들도 계실까봐 정말정말정말 !!
간단한 강좌하나올려볼께요

기존 방식대로라면 다른싸이트에서 사진업로드이후, 주소를 붙여넣어서 이미지를
삽입하는방식인데

이렇게하시면 쉽게 이미지 업로드가 가능해요 :)
움직이는영상으로 보여드릴께요 ㅎ.ㅎ

11.gif

사진을 드래그해서 포스팅 화면에 가져다놓으면
다라라랏!!!하면서 사진이 뿅올라갑니다. 영상은안되고 사진파일과 gif까지는 올라가는거같아요

와....이방법이있는줄알았다면 포스팅할때 조금더편하게할수있었을텐데ㅜㅜ
다들 참고하셔서 포스팅하실때 편하게 포스팅해요 :) ㅎ.ㅎ

(참고로 익스플로러에서는 안되는듯해요.크롬에서만 되는듯해요!!!)

Sort:  

ㅋㅋ 아침에 지인이 이글 보여준거 보았어요 이제서야 댓글 남기네요 덕분에 오늘 조금 편하게 포스팅 하였어요 감사합니다 :-)

아아아아 도움되셨다니 기쁘네요 !!!!!
맞팔했어요!!! 놀러갈께요 :D

앗 그것을 이제야 아시다니 여태올리신 사진들 엄청힘들게 올리셨겠어요ㅋㅋㅋㅋㅋ

앜ㅋㅋㅋ저바보된거에요?😭😭😭 스팀가이드글에는 이미지올리는게 링크로올리는거밖에없었어요 엉엉

전 처음에 실수로 잘못 드래그 했다가 어라? 복붙이 되네? 하면서 발견했어요 ㅋㅋㅋㅋ팔로우했어요~

저두 실수로해서발견했어요ㅎㅎ다들알고계셨다니 당황☺️

복사 -> 붙여넣기와 캡쳐 -> 붙여넣기로도 가능합니다 :)

와! 좋은정보감사합니다 👍🏻 👍🏻👍🏻👍🏻

안녕하세요 24살 젊은 아빠 딸바보 @kth6689 입니다!
오직 이스팀 유져라서ㅠ 컴퓨터로 올려보진 않았는데 시간 날때 도전해봐야겠어요!

저처럼 몰랐던분들이있을꺼라생각하고 올렸는데 거의다아시더라구여ㅜㅜ@kth6689님때문에 그래도 뿌듯하네욥!

감사합니다!

아니 이런 방법이 있었나요?ㅋㅋㅋㅋㅋㅋ
그동안 헛짓거리했군요ㅠㅠ

오! 저만모르는게아니였네여ㅎ.ㅎ

저는 submit a story 에 파일 업로드 해서 복-붙 하거나
그냥 사진 자체를 복-붙 했었는데ㅋㅋ 이런 방법은 처음 알았네요ㅎㅎ
적용해보겠습니다 감사해요ㅎㅎ

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 ㅋㅋ다들알고계셔서민망민망

ㅋㅋㅋ 움짤 gif 귀엽네요 ㅎㅎㅎㅎ

이거올릴려고 움짤만드는것도공부했어요ㅜㅜ

밑에 영어로 써 져 있었는데 ㅠㅠ

드래그 해서 올리라고 ㅠㅠ

힘내세요 ㅠㅠ

아...저 바보인가봐요 @rt4u님 댓글보니 써져있는게보이네요 엉엉😭

움직이는 영상 만든 방법이 더 궁금해요 ㅎㅎㅎ :) 좋은 글 감사! 팔로우 하고 갑니다.

https://steemit.com/kr/@umkin/gif
@umkin님 포스팅보고 알았어요😁
엄청쉬워요! 맞팔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007.44
ETH 259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