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갓.탤 참여] 이하이의 한숨을 불러봤습니다... 하아... (왜 @happadai님이 생각나는걸까요? ㅋㅋㅋㅋ)

in #kr-talent7 years ago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changkyun07님께서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셔서 한 번 참여해봅니다 :)

여러가지 재능을 뽐내는 곳인데 전 뽐낼 재능이 없네요 ㅠㅠ...

그래서 그나마 혼자 즐기는 취미인 "노래"로 도전해봅니다.

오늘 @ghana531님과 @cookie35님과 함께 오락실 노래방에 갔는데, 결국 저 혼자 녹음하러 갔다가 셋다 참가하게되겠네요 ㅋㅋㅋㅋ 아마 조만간 영상을 올리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들으시기에 앞서 볼륨을 낮춰주세요... 돼지멱따는 소리가 들리실겁니다 ㅋㅋㅋㅋㅋ 중간에 끄셔도 좋습니다 ㅠㅠ

말 끝마다 호우~(?)하는 쇳소리가 거슬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가수 이하이씨의 "한숨"을 불러봤습니다.

노래보다 제 덩치가 더 눈에 들어오네요... 자기소개도 깜빡하고 ㅠㅠ

너무 무리한 노래를 잡았다는 생각도 들지만, 사실 이 노래는 제가 위로를 많이 받았던 노래라 여러분들께 소개해보고 싶었습니다.

평소 한숨을 많이 쉬고 주변의 핀잔을 들어왔는데, 이 노래의 가사는 저 같이 한숨 쉬는 사람들을 위로해줬거든요.

제발 제 노래 듣고 실망하지 마시고 이하이씨가 부른 원곡을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ㅠㅠ

유명한 노래라 많이들 아실 테지만 가사를 한 번 곱씹어 보시죠.

가사는 네이버뮤직에서 따왔습니다.

숨을 크게 쉬어봐요
당신의 가슴 양쪽이 저리게
조금은 아파올 때까지
숨을 더 뱉어봐요
당신의 안에 남은 게 없다고
느껴질 때까지

숨이 벅차올라도 괜찮아요
아무도 그댈 탓하진 않아
가끔은 실수해도 돼
누구든 그랬으니까
괜찮다는 말
말뿐인 위로지만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숨이 벅차올라도 괜찮아요
아무도 그댈 탓하진 않아
가끔은 실수해도 돼
누구든 그랬으니까
괜찮다는 말
말뿐인 위로지만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남들 눈엔 힘 빠지는
한숨으로 보일진 몰라도
나는 알고 있죠
작은 한숨 내뱉기도 어려운
하루를 보냈단 걸
이제 다른 생각은 마요
깊이 숨을 쉬어봐요
그대로 내뱉어요

누군가의 한숨
그 무거운 숨을
내가 어떻게
헤아릴 수가 있을까요
당신의 한숨
그 깊일 이해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요
내가 안아줄게요
정말 수고했어요

이 가사를 읽다보면 뜬금없이 호흡명상(?)이 떠오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첫번째 단락의 가사를 따라해보시면 호흡이 차분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겁니다. 저도 몇번 따라해봤어요 크크...

그리고 저는 이 부분이 가장 위로가 되었습니다.

남들 눈엔 힘 빠지는
한숨으로 보일진 몰라도
나는 알고 있죠
작은 한숨 내뱉기도 어려운
하루를 보냈단 걸
이제 다른 생각은 마요
깊이 숨을 쉬어봐요
그대로 내뱉어요

이 부분의 가사를 이하이씨의 노래로 들었을 땐 정말 눈물이 날 것 같더라구요.

요즘 힘든 세상에 다들 한숨 한번씩 쉬실 텐데, 그럴 떄마다 누군가는 여러분을 응원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으면 좋겠네요 :)

음 마무리가 오글거리는군요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못부르는 노래 들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ㅎㅎ

내일이면 금요일이네요. 다들 하루만 버텨봐요!

빔바였습니다 :)

Sort:  

오우 ~~
놀라워요 ^^
역시 대단하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jhy2246님 ^^;;; 갑자기 괜히 올렸나 싶고 부끄럽네요 ㅋㅋㅋㅋㅋㅋ

가사가 참 좋네욤^^/ 노래방에서의 노래는
당사자가 좋음되는거죠 기분풀러가는건데
^.^ 잘 부르시는데요~~!!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노래 부르는걸 인터넷에 올리는건 태어나서 처음인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흐흐... 그래서 전 혼자가는 노래방도 좋더라구요 :)

대박사건 !ㅋㅋㅋ 잘들었어요 > < 멋져요 멋져요 빔바님 ㅋㅋㅋ 저 한숨 제 그 한숨 맞아요!! 공기반 소리반에 감정이입이 잘됩니다.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한숨이 맞으셨군요!! 공기반 소리반이라니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한숨을 많이 쉬어서 노래에 이입이 잘되었나봐요! 어찌보면 이 기회를 @happadai님 덕분에 얻었네요 감사합니다 :)

빔바님 한 덩치 하시네요. 울림통이 좋아서 소리에 깊이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이쩌서 이득봤네요! 배가 아니라 목으로불러 본인도 괴롭고 듣는사람도 괴롭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미성이시네요ㅎㅎ고음도 죽입니다!ㅋㅋㅋ
저도 남자키로 한번씩 부르는 노랜데 반갑네요 :)
잘 들었습니닷ㅎㅎㅎ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 다시 부르고 싶었는데 제 목이 1회용이라 또 못불렀네요 ㅋㅋㅋㅋㅋㅋ 묘하게 이노래가 남자키로 부르기 재밌는 것 같아요 ㅎㅎㅎ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

와우~~ 고음도 정말 잘 소화하시네요. 노래 잘 부르시네요!
전 완전 음치라..--; 노래방 가본게 몇년 전인지도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목을 너무 많이 써서 불러서 노래 많이 부르면 꼭 감기에 걸리더라구요 ㅋㅋㅋ.... 코인 노래방이 노래 잘 못불러도 남 눈치 안보여서 좋더라구요 옛날엔 그래서 진짜 자주갔습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 진짜 잘하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담에 노래방 또 가시죠~

키야~~빔바님!! 첫 스.갓.탤 참여자시군요!! 완전 축하드려요!^^중간중간 나오는 멘트도 너무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ㅋㅋㅋㅋㅋ노래 가사도 너무 좋고 아무래도 사연이 있으신 곡이다보니 마음을 담아 부르는 모습이 넘 인상깊었어요!! 고음도 잘 나시네요^^
아무튼 여러모로 감사드립니다. 드디어 아끼던 풀보팅을 눌렀네요.ㅎㅎㅎ

크크 사실 첫 참가자가 되고 싶어 빠르게 올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접한 실력이지만 이렇게라도
@changkyun07님께 칭찬 받으니 기분이 좋네요 :) 이런 행사들이 스팀잇을 더 다양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제 뒤로는 저처럼 평범한 노래를 부르는 분들도, 진짜 실력자분들도 많이 올려주셨으면 좋겠네요. 기대됩니다 ㅎㅎ 좋은 행사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와우 Vimva님 힘 좋습니다요~~ 잠시 긴장하셨지만 후반에 필이 팍팍
받으셔서 아주 열창을 해 주셨네요 ㅎㅎ 잘 들었습니다.
노래 참 좋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에 역시 긴장한게 드러났군요 ㅋㅋㅋㅋㅋ 제목이 1회용이라 가자마자 불렀더니 긴장이 되더라구요 ㅠㅠㅠ 실력은 자신 없지만 열창은 자신있습니다 ㅎㅎㅎ @kimsungmin님도 도전해보시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ㅎㅎ

아 ㅎㅎ 저는 노노노 ㅋㅋ 죄송합니다. 재미만 보겟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991.17
ETH 2341.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