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갓.탤 참여] 초보여도 괜찮나요?? 폴댄스로 참여합니다 !

in #kr-talent7 years ago

DQmdUxUWDdv7UmsfweUVDmqaAEer3r7cKUa5KfVgRwYUjKD_1680x8400.jpg

안녕하세요!! @runggee 입니다 ㅎㅎ
@changkyun07 님께서 [스.갓.탤]이라는 재밌는 프로젝트를 진행하셔서!!
탤런트는 부족하지만,, 재능도 부족하지만,, 참여하게 되었습니다아 :)

폴댄스를 시작한지는 4개월 정도 됐어요!
다이어트를 하고 나서 근육량을 늘리려고 선택한 운동이었는데!!
너무 재밌어서 계속 하고있어욥..ㅎㅎ

타고난 재능은 없는듯 하고..(ㅠㅠ) 노력형에 가깝습니다 ㅠㅠ 연습하고 또 연습하고..

어떻게 생각하면 노력하는것도 재능이라 생각하여!!
부족한 실력이지만 이렇게 [스.갓.탤]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당
저번에 gif로 올렸더니 반응이 생각보다 좋으셔서!!
이번 포스팅엔 gif랑 동영상 같이 올리도록 할게요 :)

1.gif

체어! 라는 동작이에요! 의자에 앉아있는 것 같은 모양이라 붙여진 이름입니당!!
기본 동작임에도 불구하고 힘이 많이 필요한 동작이에요 ;ㅁ;

2.gif

그 다음은 오른쪽 허벅지를 폴에 끼우고 몸을 밑으로 감싸는 동작입니다!
생각보다 어렵진 않지만 폴에 몸이 딱 고정되는 느낌이 들어야 안전해요!!

3.gif

마지막 동작은 땅에서도 하기힘든.. 동작입니다 ㅠㅠ 아직 유연성이 부족해서 우아함은 덜하지만!!
유연성.. 꼭 기르고 말거에요

4.gif

쭉 연결한 영상입니다!!
헤헤 예쁘게 봐주세요 >_<

영상도 올릴게요! 브금도 깔았답니다 ㅎㅎㅋㅋㅋㅋㅋ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ㅁ^ @runggee(룽지) 팔로우 해주시고 다양한 글들 받아보세요~~

Sort:  

Congratulations @rungge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엄.. 첨 보는 운동인데 손에 굳은살 생기지 않나요?

맞아요!! 손에 굳은살들이 살포시 눌러 앉았답니다 ㅠㅠㅎㅎㅎ 요즘 핫하게 뜨고있는!! 운동이에요!!ㅎㅎ

대단하시네요... 아름다운 동작들 같지만 정말 강한 근력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멋진 탤런트네요 :)

감사합니다 :)!! 근력이 많이 필요하죠 ㅠㅠ 지금도 열심히 기르고있는 중입니다!!

와우~!! 폴댄스라니. 실제로 폴댄스 하시는 분은 처음 봐요! 역시 스.갓.탤을 하니 숨겨진 재능을 발휘하시는 분들이 나오시는군요^^엄청난 근력을 필요로 할 것 같은 장르의 댄스인 것 같아요.
지성과 외모와 체력까지 겸비하신 분이신듯..부럽습니다!!ㅎㅎㅎ이렇게 스.갓.탤 참여해 주셔서 너무 감사그리고 리스팀하고 풀보팅 드리겠습니다^^

헤헤 좋은 기회 제공해주셔서 감사해요!! :) 다른 분들의 스갓탤도 기대됩니당!!

와... 굉장하십니다. 저보다 근력이 좋으실 듯...
잘 보고 갑니다. 역시 스팀잇엔 재능 있는 분들이 많네요,.ㅎㅎ

ㅋㅋㅋㅋ아닙니다 완전 약골상태에서 시작한거라 힘이 아직 많이 부족해요 ㅠㅠ ㅎㅎ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지네요 폴댄스...언젠가 해보고 싶다라고 생각은 했는데 남자가 하는걸 본적이 없음 ㅋㅋㅋ 그래서 포기

앗 남자폴댄스도있어요!!(속닥속닥) 좀더 파워풀하고 근육근육하죠!!

근데 지방엔 남자 안받아요 그게 함정임. 플라잉 여기도 그렇고. 유연성 키워보고 싶은데...요가종류도 그렇고 다 여성회원위주라 가기도 부담스러움

아아 그렇긴하죠ㅠㅠㅠ 남성폴댄스를 전문으로하는데가 따로있더라구요!! 그걸제외한곳들은 거의 여성분들만 받는 ㅠㅠ

우와... 멋있어요... 우와...

감사합니다아헤헤헤

와... 진짜 너무 멋있으세요

감사합니다!!!! 더 멋진 동작이 나오도록 연습할게요 b

와 대단하군요~!! 창균님 스갓텔 지원사격나왔습니다 ㅎㅎ
몸에 줄 매단것 처럼 봉에 매달려 있을 수 있다는 것이 정말 신기하네요 ㅎ
재밌어 보이기도 합니다.
남자도 할 수 있을라나 모르겠습니다 ㅋㅋ

남자 폴댄스도 있더라구요!! 마이너한 느낌인것 같긴 합니당ㅋㅋㅋ 이렇게 재밌게 즐기면서 할 수 있는 운동을 찾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있습니다 ㅎㅎ 지원사격 감사합니다!!

사람이 어떻게 봉에 매달릴 수 있죠?!

인정할 수 없어!!! ㅠㅠ

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 !!!! 힘들게 놀이기구 타는 느낌입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