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갓.탤] 듀엣도전합니다 ; 그대안의블루(년식이오래되어 ㅋㅋㅋㅋㅋ)

in #kr-talent7 years ago

앗 이게 올라와있었다니! 제가 뒤늦게 이전 글에 뒷북치고 말았네요 ㅋㅋㅋㅋ 그리고 영상 보다가 잠시 현기증이 와서 눈을 감고 감상을 했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분 다 노래 잘하십니다 bbb 댓글에도 칭찬이 많긴 하지만... 남편분 가수같으신데여????

Sort:  

맞아요 눈을 감고 들어야 합니다.
현기증나요 ㅎㅎㅎㅎㅎㅎ멀미 현상이. ㅋㅋㅋㅋㅋ
저는 사실 많이 박치라. ㅎㅎㅎㅎㅎ
이렇게 극찬을. 가수 같다는 표현까지..
남편이 내일 굉장히 기분좋게 출근할듯 합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20.27
ETH 2464.7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