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갓.탤 참여....] 루키루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talent7 years ago

안녕하세요 @kimhyeran 입니다.


오늘 남자친구와 안지랑에서 곱창에 술을 한잔하고.....저희도 @changkyun07 님이 주최하신 스.갓.탤에 참여해 보자며 노래방에 다녀왔어요 ㅎㅎ
저는 노래를 잘 못부르는데 남자친구는 제생각에 노래를 잘하거든요!! ㅎㅎ
남친이랑 첨 사겼을때 부터 남친이 노래부르는걸 녹음해둔게 제폰에 100개정도 있는거 같아요 ㅎㅎㅎㅎ

여튼 그래서 혼자노래를 불러 올릴 자신은 없고....남친한태 묻혀가야겠다는 생각으로 듀엣곡을 열심히 불렀지만...다망했어요 ㅎㅎㅎㅎㅎ
저는 원래 노래를 못부르고....남친은 술좀 마시면 노래를 못부르고....ㅎㅎㅎㅎ
그래도 열심히 녹음한게 너무너무 아까워서 한곡 올려봐요 ㅎㅎㅎㅎ
(녹음을 어마어마 하게 했지만 건질게 없었어요😂)

Rookie - 레드벨벳

(스팀잇에 레벨팬이 있으면 안될텐데......)

폭망이네요.....ㅠㅠ
제폰에 녹음되 있던 평소 남자친구 노래도 하나 올려요 ㅎㅎㅎ

No way-권순일

(루키만 올려놓으면 남친이 포스팅을보고 엄청 뭐라고 할지도몰라요.....활동은 안하지만 매일 제 스팀잇을 염탐하거든요 ㅋㅋㅋㅋㅋ)

갑자기 팔로워 수가 훅 줄어드는건 아닌가 걱정입니다. ㅠㅠ

※주의 : 잠들기 전에 들으시면 잠이 깰수도 있습니다....^^

Sort:  

kimhyeran님 와전 업 되셨는데요~~ 망했다 ㅋㅋ 망하지 않았어요~~
너무 신나게 들었습니다 ㅋㅋ 남친분 목소리 좋네요 ㅎㅎ
아주 잘 듣고 갑니다~~ 너무 흥겨운 분위기가 팍팍 느껴지네요 ㅋㅋ

ㅎㅎㅎㅎㅎ 성민님 망했다를 들으신걸보니 확실히 끝까지 들으셨군요 ㅎㅎㅎㅎㅎ
이노래를 끝까지 들어주시다니 정말........감사합니당ㅎㅎㅎㅎ

아 네 ㅎㅎㅎㅎㅎ 정말 재미있게 들었어요 ㅋㅋㅋ 너무 자연스러워서
더 좋았던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음... 제 점수는요..10점만점에 8점드리겠습니다.
엄청유쾌하네요

오?????8점이나!!!!!!! 너무후하게 주시는거 아닌가요???ㅎㅎㅎㅎ

란님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회사에서 몰컴하다 빵터져서 들킬뻔했어욬ㅋㅋ 진짜 유쾌한 커플! 너무 보기 좋네요!ㅋㅋㅋ 저의 풀봇을 받아주십시오👍👍

오오 풀봇!!!!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도 회사다닐때 스팀잇 하다가 빵터져서 당황한적이 한두번이 아니였어요!! ㅋㅋㅋㅋㅋ 그때생각이 새록새록 ㅎㅎ

으앜ㅋㅋ 혜란님 덕분에 저도 흥에 겨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니 중간에 남자친구분 목소리이신가요? ㅋㅋㅋ 순간 혜란님인가 싶어서 흠짓했어요

ㅋㅋㅋㅋㅋ 남자친구가 여자인척 불러서 좀 약간 헷갈리죠???ㅎㅎㅎㅎㅎ 흠칫하실만 합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혜란님은 언제봐도 멋져용
남자친구분도 노래 잘부르시는걸요?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멋지게 봐주시다니...............😂 올려놓고보니 부끄러움이 밀려오네요.............ㅎㅎㅎ
남자친구는 제귀에는 가수입니닷 ㅎㅎㅎㅎㅎ

노래 잘듣고 갑니다~! 너무 재미있어요~

재밌게 들어주시니 감사합니다~~ ㅎㅎㅎ

클클클.....^^

이 웃음의 의미는 무엇인가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재밌게 녹음 하셨네요~!!
재미점수(?)도 별도로 책정해 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

오~~재미점수!!! 트레이너님께서 가산점 주시는건가요??ㅎㅎㅎㅎㅎㅎ
재밌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신나네요 (^^) ( ^ㅁ^) (^^)(^^)(^^)(^^)(^^)

신나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안돼겠네요. 자주 생각나서 걍 리스팀할게요^^

어머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중독성있는 노래를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팔로워 수 줄어드는 걱정하시는거 넘 귀엽습니다 ㅋㅋㅋ
유쾌하게 잘 들었어요 bbbbb 제가 심사위원이라면 패쓰!!!!!!!!!!!!

오 패쓰!!!! 그패쓰가 혹시 '여기까지 들을게요 다음~~ '은 아니겠죠...........???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4117.78
ETH 3112.19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