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갓.탤 참여] 오늘도 또 한번 웃어봅시다 여러분쓰 - Barbie Girl !!

in #kr-talent7 years ago (edited)

@rt4u님의 대문으로 왔습니다. 웃을 땐 이 대문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제작기가 자꾸만 떠오릅니다...감사해유★

.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입니다!

@changkyun07님 이벤트 참여합니다 > <

여자라면 직진입니다! ㅋㅋㅋ
잘하는걸 요구하는게 아닙니다라는 희망을 드리기 위해 도전합니다 !!! > <

아름다운 목요일 밤입니다.
실컷 웃고 자신감 상승하시고 도전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

Thanks to @golbang 님. 화이팅 ★

Sort:  

집에서 이거 녹음하다 엄마한테 맞으셨답니다. 투표 많이 해주세요.

저.. 안맞았는데...(음 엄마가 너 무슨일 있냐고 왜그러냐고...까지만...하하셨습니다..) 소오름* 저희집 보이시나요?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께서 무슨일있냐고 하신게 너무 웃겨요 ^_^
항상 밝은 합빠다이님 포스팅입니다. !!!!

러브흠님!! 밋업 잘봤어요 > < 여행중었어서.. 열심히 댓글은 못했찌만..(다 봤어요!!! 로이님이랑 두분다 짱이에요 :)!!!!!!!)
오늘도 신나고 즐겁게 하루 시작 하시길 바랄께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는 이진아인데..
나랑... 시호님이랑.. .
부부로 만들어놓고...
여기서... 이렇게...히트치고..

나랑 시호님을 책임지세욧!
우리...둘 어떡해 이제...ㅠㅠ

그나저나.
이제 완전 새로운 영역의 개척자네요
흐압빠님~
보팅으로 응원할께요~

그러나...
책임은 지세요 ㅡㅡ. ㅋㅋ

소소철님.. 우선은 감사합니다 :)
그러게요.. 사람이 글을 정독을 해야하는데....
흐압 다 빠이... 하게 생겼네요ㅠㅠ (마스터님께서!!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시리라 믿믿습니다...)
책임은: 가사 도우미... 와 한터김님과 영어 대화로!!!... (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흐~으압 빠이' ㅋㅋ
오세요~
맛난거 사드릴테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흐압빠다이님 ㅋㅋㅋㅋㅋㅋ 진짜 다재다능하시네요 bbb 노래도 잘하시구 목소리도 너무 좋으십니다!

우와!! 송이님 오셨다 ... 감사해요!! (송이님의 대문 제작이 훤씬 더 .... 멋있어요...ㅋㅋㅋ) 재밌으시면 좋겠습니다★

와우 happadai님 목소리 정말 매력적이신데요 ㅎㅎ
아.. 간들간들한 목소리로 노래도 정말 잘하시는 것 같아요~
정말 유쾌하게 잘 들었습니다~~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네요.

ㅋㅋㅋ 성민님 감사합니다~!! 모든걸 내려 놓으니 스티밋이 너무 재밌어졌습니다 ㅋㅋ
다 용기 가지시라고 ... 망가져봤어요 ㅋㅋㅋ★

아이고 별말씀을 망가지시지 않으셨어요.. 전 너무 좋게 들었습니다.
목소리도 너무 귀여우시고 ㅋㅋ

ㅎㅎㅎ 목소리랑 흐압빠다이 아이디랑 너무 잘 어울리시는 듯...

그렇습니까?ㅋㅋㅋ★ 감사합니다!!ㅋㅋㅋ 빨리 도전하세요!! 재밌어요 진짜 ㅋㅋㅋ

오... 혹시 k-pop스타 우승했던 이진아씨 아시나요? 그분하고 목소리가 비슷한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영어도 잘하시고 목소리도 좋으시네요 :) 잘 듣고갑니다 ㅎㅎ 근데 이거 혼자 부르신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남자 접니다!! 엉클버전을 해야하는데 오락가락 진이 빠져버렸습니다 ㅋㅋ (이진아씨 아닙니다 ^^)
빔바님의 한숨이 훨씬 좋아요 오늘부터 빔바님 광팬입니다 ★

스팀잇 게이알의 발전을 위해 열일 하십니다 ㅋㅋㅋ

ㅋㅋㅋㅋ게게이...알...? kr이죠?(맞맞겠죠..? 남자 부분 불렀다고 그러는거 아니시죠..?ㅋㅋ) 엉클님의 방문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뜨아!! 흐압빠다이님 역시..참여해주실 줄 알았습니다!!!!ㅎㅎ아니...진짜 여럿 엉클들 또 광대 승천시켜드리려고 작정을 하셨군요. 목소리 어쩔...ㅎㅎㅎ음성변조까지.ㅋㅋㅋㅋ 제대로 꿀성대가 여기있었네요!!! 저 또한 광대 승천하며 들었습니다^^ 아껴두었던 풀보팅 파파팍~~드렸어용^^
감사드려요~~~~~~~!!

창균님의 스.갓.탤은 이번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겁니다!!! (흐압빠처럼 해도 되는거구나 ㅋㅋ 하고 많이 도전하실꺼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해유 ★ 풀보팅까지!!! 최고십니다

당신의 노고에 풀봇을!

당신의 노고 ㅋㅋㅋㅋㅋㅋㅋ 네.. 저 목이제 엄청 아파요 감사합니다 예가님 ★

ㅎㅎ되게 재밌으시네요 ㅎㅎ

ㅋㅋㅋ 저는 아재미 풀풀 재미보장을 노력하겠습니다 ★ 스.갓.탤 도전해주세요!!ㅋㅋ 함께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475.27
ETH 2375.39
USDT 1.00
SBD 2.34